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쿠팡에서 판매하는 여러가지 상품들 중, 혹하는 몇 가지 상품들을 골라봤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카테고리 이므로 그냥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문에 나오는 쿠팡 제품에는 모두 파트너스 링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구매시 소정의 수수료가 에디터에게 발생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페이지는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하셔서 새로운 제품이 뭐가 올라왔을라나 궁금하시면 자주는 아니더라도 이따금씩 찾아 오시면 약간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목차

     

 

IT상품

쿠팡에서 최근 몇 가지 봐둔 IT관련 제품들이 있습니다. 여윳돈만 충분하다면 당장이라도 다 구매하고 싶은데 현실은 냉혹하기만 하네요. 특히 요즘 액정타블렛을 구매하고 싶어 잔뜩 독이 오른 상태 입니다. 꼭 와콤꺼 아니더라도 중국꺼 저렴이로 한번 사볼까 벼르는 중 입니다.

 

조이트론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충전독

현재 알리에서 구매한 제품을 사용중인데, 이게 더 사용하기가 요긴해 보입니다. 조이트론 제품입니다. 조이트론은 PC 주변기기 중 조이스틱같은 게임 패드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인지도가 제법 있는 회사죠. 이 상품은 조이콘끼리의 간섭이 거의 없습니다. 즉 딱딱한 하드케이스나 실리콘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아무 문제없이 충전이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가격도 알리에서 판매하는 금액과 차이가 거의 없군요. 만약 지금 새로운 충전독을 산다면 이걸로 구매할 것입니다.

 

 

와콤 원 DTC133 액정타블렛

그림쟁이들의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타블렛! 가장 유명한 브랜드는 바로 와콤입니다. 하지만 와콤은 명성에 걸맞는 가격대를 자랑합니다. 겁나 비싸요. 그런 와콤에서 왠일로 참으로 저렴한 가격에 액정형 타블렛을 선보이게 됩니다. 와콤 원 이라고 하는 제품 입니다. 모델명은 DTC-133 입니다. FHD 해상도이며 액정 크기는 13.3인치 입니다. 생각보다 큽니다. 무엇보다도 무게가 참 놀랍군요! 약 1kg 이어서 무게를 어떻게든 최소화 했다는게 느껴집니다. 노트북 듀얼모니터용으로 사용중인 휴대용 디스플레이도 15인치인데 무게가 거의 800g을 육박하거든요. 당연히 와콤원은 장치가 더 들어있을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1kg라니... 꽤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4096 레벨의 필압을 자랑하므로 왠만한 굵기는 다 표현 가능 합니다.

 

 

아이뮤즈 고속 멀티 충전기 PPS PD 100W

아이뮤즈에서도 100W PD 충전기를 선보입니다. PD단자는 PPS기술까지 지원합니다. PPS는 PD의 통합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각 제조마사다 약간씩 다른 규격을 하나로 통일시킨 것 입니다. PD단자 1포트당 최대 100W 까지 사용 가능하고, 동시 사용시 최대 60W X 2로 동작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샤오미 즈미(ZMI) MF885 WIFI 보조배터리/LTE/라우터/퀵차지

보조배터리와 LTE 라우터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제품 입니다. 라우터는 해외 여행 시, 해당 국가의 유심을 장착해서 일종의 와이파이존을 만드는 장치 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비유하자면 핫스팟 존을 만드는 원리 입니다. 이 보조배터리는 AP 장치가 되어 와이파이로 연결해 통신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것 입니다. 가격이 살짝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래도 라우터와 보조배터리를 동시에 들고다니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으니 참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왠만한 국가의 LTE 주파수는 모두 지원합니다.

 

 

샤오미 미밴드4 스마트밴드 (한글판)

뭐 이건 워낙 유명하니까요. 개인적으로도 사용 중 이구요. 말이 필요 없습니다. 스마트밴드 하나 장만하고 싶으시면 무조건 이거 강추 입니다.

 

 

 

미용(뷰티)

최근 남성 뷰티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쿠팡에서 구매한 제품들을 몇 가지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구매후기가 안 보이는 글들은 예약글로서 아직 업로드가 되지 않았음을 뜻함)

 

미쟝센 쉽고 빠른 거품염색 (새치용 - 2N 흑색)

정말 잘 사용중인 제품 입니다. 일단 간편해서 좋습니다. 다이소에 있는 새치전용 염색약도 나름 간편한 편인데 아무래도 재료를 중간에 섞어야 하는 과정이 번거롭달까요? 이건 전혀 그런 과정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흔들어주기만 하면 끝 입니다. 흑색 말고도 다른 색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일부러 다양한 색을 선택하시라고 상위 루트로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천연화장품 시드물

거의 10년 이상 사용중인 유일한 브랜드, 시드물 입니다. 시드물을 사용하면서 피부가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도 크지 않습니다. 아직 10대 생활을 즐기는 우리 한국의 남성분들! 피부 정말 중요합니다. 신경 써야 합니다. 나중에 어른이 되어 고생하지 않으려면 일찍 준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지금 피부가 좋지 않아서 고민인 남성분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늦었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한번 꾸준히 관리해 보시기 바래요. 물론 너무 안 좋으면 피부과를 가야 하겠지만 그 정도가 아니라고 판단되시면 한번 조금씩 관심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아모스 컬링 헤어 에센스 2X

헤어 에센스 입니다. 이 제품은 상당히 유명하더군요. 관심을 가지고 나서 이후에 알게 되었지만요. 머리를 감고나서 외출 시 꼭 발라주는 제품 입니다. 고정력도 아주 살짝 있어서 모발이 얇으신 분들은 왁스 대용으로 많이 사용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동네 미용실에 갈 때마다 사장님께서 늘 발라주시곤 했습니다. 보니까 쿠팡에서 낱개 판매랑 묶음 판매가 있던데 집에 나 이외에 같이 사용할 사람이 있다면 두 개를 구매해서 사용하면 좋겠죠?

 

 

시세이도 티스 딥 오프 클렌징 오일

메이크업 후 지우는게 그렇게 중요하다고 들었습니다. 주변에 아는 여자사람 동생들에게 물어보니까 이걸 추천하더군요. 실제로 써보니까 매끄럽게 잘 지워집니다. 피부 자극도 덜 받는 느낌이에요. 용량은 230ml 와 280ml 두 가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변동이 매번 일어나서 상위루트로 링크를 걸어둡니다. 가격 비교 해보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슈 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 24호

저도 몰랐는데 다크서클이 유독 눈에 띄는날이 있더군요. 이건 뭐 좀비도 아니고... 너무 신경쓰여서 컨실러라는 제품을 알게 되어서 구매했습니다. 추천받은 제품도 있었지만 확실히 남성을 타겟으로 한 옴므 제품이 개인적으로는 더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이건 직접 알아보고 샀구요, 써보니까 다크가 잘 커버 됩니다. 다른건 몰라도 이건 꼭 바르고 외출합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좋습니다.

 

 

스니키 페이크업 컬러 남성 립밤

햐~ 이것도 물건 입니다. 분명 육안상으로는 전혀 컬러가 들어가있지 않은 립밤인데 바르면 윤기가 좔좔 흐르고 붉은 생기가 도는 입술로 만들어 줍니다. 스니키 제품이구요 가격도 안 비쌉니다. 물론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니베아 립밤에 비하면 비싸지만 메이크업 기능을 갖춘 남성 전용 립밤 치고는 저렴한 편 입니다. 이것도 외출할때는 꼭 바릅니다. 근데 요즘은 마스크를 착용하니까 입술을 노출시킬 일이 거의 없군요. (서운)

 

 

더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컨투어 베이지)

이것도 컨실러 종류 중 하나 입니다. 이 제품도 유명하더군요. 이건 수염자국을 가리거나 트러블, 모공을 가릴 때 사용 중 입니다. 컨투어 베이지 색상이 가장 어둡습니다. 피부톤이 밝지가 않아서 어두운걸 주로 사용 중 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사용 중 입니다.

 

 

 

과일나라 페이셜케어 스마트휩 클렌징폼 225ml 5종 세트

폼클렌징을 찾는 여정이 계속 현재진행형 입니다. 제발 종착역을 찾고 싶은데 아직까지는 딱 이거다 싶은게 없더군요. 하지만 이제 이 녀석으로 마무리를 지어보려고 합니다. 120ml와 225ml 제품 두 가지가 있는데 가격 차이는 2천원 차이 입니다. 그러면 당연히 용량 많은걸 써야겠죠? 이 폼클렌징은 5개 묶음으로만 판매하는 듯 합니다. 이렇게 종류별 세트 상품이 있고, 각 라인업별 상품이 있습니다. 일단 이 다섯가지 중 뭐가 제 얼굴 피부랑 맞을지 모르니 첫 구매는 세트가 좋겠다고 판단했습니다. 아직 구매 후기는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좀 더 써보고 후기글을 냅따 작성하겠습니다.

 

 

마무리

여기까지 입니다. 온라인 구매를 자주 하는 편인데 생각보다 쿠팡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들이 제법 있더군요. 다른 오픈마켓인 11번가나 옥션, 지마켓, 네이버쇼핑 등등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싸게 파는게 쿠팡에 많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두 번 검색해 봅니다. 네이버쇼핑에서 한 번, 쿠팡에서 한 번 이렇게요. 이 페이지에 소개해드린 제품 외에도 몇 가지 IT 상품이나 뷰티 관련 제품들이 더 있으나 애석하게도 해당 상품들은 쿠팡보다 다른 곳에서 더 싸게 판매하고 있어서 여기에는 소개를 시켜드리지 못했습니다. 본 페이지는 쿠팡 전용 페이지니까요. 쿠팡 말고도 다른 곳에서 더 싸게 판매할수도 있으니까 저처럼 꼭 두 번 검색해 보시고 합리적인 구매를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언급 합니다. 본문의 링크는 모두 쿠팡 파트너스 제휴 링크입니다. 구매 시 저에게 조금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