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시드물의 사랑은 2020년인 올 해도 계속 이어집니다. 천연 화장품 중에서는 시드물만큼 가성비 좋은 곳은 없는 듯 합니다. 혹시라도 남성분들 중 더 괜찮은 화장품을 사용 중 이시면 댓글로 귀띔 부탁드립니다. 검색도 많이 해보고 후기도 많이 봤지만 시드물이 가장 괜찮은 남성 천연 화장품 브랜드 인 듯 합니다. 로드샵 화장품은 솔직히 좀.... 믿을 수가 없군요.


현재 사용 중인 시드물 시리즈 입니다. 왼쪽부터 차례로 제품명을 나열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아크바이 스킨 > 달팽이 브라이트닝 리포좀 에센스 > 퓨버 비피다 95 앰플 > 알로에 에센셜 지성용 > 아크바이 로션


세안 후 이 순서대로 얼굴에 발라주면 아주 촉촉하고 뽀송해 집니다.


아크바이 스킨 입니다. 처음에 피부가 진짜 여드름도 많았었는데 꾸준히 사용하면서 여드름도 줄고 피부트러블도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스프레이 타입이라서 얼굴에 골고루 분사하여 쏘옥 흡수시킬 수 있습니다.


달팽이 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에센스 입니다. 이제 30대 후반이니까 쭈글이가 되지 않기 위해서 노력 중 입니다.


박스를 개봉한 실 제품의 모습 입니다. 다 떨어져서 새걸로 구매한 것 입니다.


퓨어 비피다 95 앰플 입니다. 95의 의미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이 95% 첨가가 되었음을 뜻 합니다. 피부 손상에 도움을 주는 녀석 입니다.


알로에는 뭐 모르시는 분은 없을 겁니다. 알로에가 수분 공급에 탁월하죠. 얼굴에 바르는 허브라는 설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줍니다. 진정 효과도 있구요.


마무리는 아크바이 로션 입니다. 시드물에 남성용 화장품이 몇 가지 더 있는데 다 한번씩 써봤지만 결국 최종 종착지는 아크바이 시리즈에 머무르게 됩니다. 향이 막 엄청 좋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천연 화장품에 좋은 향이 난다는건 그만큼 향을 위한 원료를 썼다는 것이고 그 성분이 썩 좋은건 아니라고 알고 있습니다. 기능성이니 당연히 기능에 올인이 된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시드물의 또 다른 장점은 이렇게 사은품도 겁나 많이 챙겨준다는 것 입니다. 이번엔 샘플도 많이 주셨습니다.


그리고 누적 구매 금액이 뭔가를 넘어선 모양입니다. 이번에는 이것도 보내주셨군요. 참 좋은 헤어 미스트! 마침 헤어 미스트가 필요했는데 너무 고마운 선물이로군요. 감사합니다! 시드물! 잘 쓸께요! 남성분들 중에서 천연화장품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 시드물 화장품 써보세요.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가볍게 스킨 로션만 써 보시고 구매 시 샘플 신청하는 항목이 있는데 거기에 써보고 싶은 종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보통 화장품 후기글은 피부 전/후 사진을 올려서 비교들을 많이 하시는데 애석하게도 과거의 제 모습을 찍어놓은 사진이 없어서 비교 사진은 못 올릴 듯 싶습니다. 그나마 최근 다른 리뷰 글 들 중에서 얼굴이 살짝 찍힌 사진들이 있는데 솔직히 지금 피부 상태도 상대적으로 비교하자면 엄청 좋은건 아닙니다만 과거의 저와 비교하면 완전 많이 좋아졌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여튼 그렇다고 합니다.


구매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일반 오픈마켓에서 검색하여 구매하는 방법, 그리고 시드물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어요. 둘 다 가격 차이는 없습니다. 배송비 정책도 똑같습니다. 다만 평소 어디에서 구매를 자주 했는지가 관건이 되겠군요. 혹시 회원가입이 번거롭다거나 하시는 분들께서는 쿠팡에서 한번 구매를 해주십사 하고 조심스레 의견을 제시해 봅니다. 아시다시피 전 쿠팡 파트너스를 사용하고 있고 구매하시면 약간의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수익은 친효스킨 개발과 기타 등등에 사용하게 될 것 입니다.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화장품은 처음 쓸때 개선되는게 보이면 꾸준히 쓰게 되더라고요 ㅎㅎ 저도 화장품 알아보던 중이었는데 참고 할게요^^
    2020.03.29 15:15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