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반응형

헤어스타일 연출에 신경쓰시는 분들께서 정말 많이들 추천하신 바로 그 에센스 입니다. 동네 미용실 아주머니가 이거 사용하고 있느냐고 자꾸 케묻는 바로 그 에센스 입니다. (정말 방문 할 때마다 물으심) 제목에도 언급했듯 오늘의 주인공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이엑스)" 입니다. 헤어 에센스 제품이구요, 여성분들의 경우는 웨이브 머리를 자연스럽게 만든다던지 풍성한 머리 연출을 하신다던지 하고자 할 때 이 녀석을 사용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꽤 많았습니다. 남성 뷰티 유튜버들 중에서도 이거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았구요. 개인적으로도 이미 메이크업에 슬슬 관심이 생기기 훨씬 이전부터 미용실 사장님께 거의 영업당하던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생긴 제품 입니다. 용량은 150ml 짜리가 가장 큰 사이즈 입니다.


점도는 왁스보다는 떨어집니다. 에센스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활한 연출이 가능 합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는 대부분 짧은 머리를 하고 계실텐데요, 그 중에서도 스타일이 가능한 머리길이 정도로 유지하고 계신다면 왁스 대신 한번 컬링 에센스 이엑스를 사용해 보시는것도 괜찮다고 생각 합니다.


제가 왁스를 정말 못 바릅니다. 뿌리부터 조금씩 발라서 스타일을 연출해야 한다고 하는데 너무 어렵습니다. 그냥 막 바르는 성격이거든요. 저와 비슷한 성격의 남성분들이시면 이거 추천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손에 적당량 덜어내고 슥슥 비벼서 머리 빗질하듯 슥삭슥삭 골고루 펴바르면 끝 입니다. 그리고 헤어드라이기로 원하는 웨이브를 주면 됩니다. 옆머리 눌러가며 바람 쐐어주면 나름 고정 잘 됩니다. 물론 앞서 말씀드렸듯 이건 왁스가 아니기에 엄청 강한 세팅력을 기대하면 곤란합니다.


에센스 이엑스를 바르고나서의 헤어 연출 모습 입니다. 왁스보다 스타일링 시간이 빠릅니다. 그리고 나름 고정력도 있어서 좋습니다. 바람만 세차게 불지 않는다면 이대로 쭉 갑니다. 앞으로 쭉 이 제품만 계속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쇼핑이나 기타 오픈마켓에서 가격을 쭉 비교해봤는데 쿠팡이 가장 저렴합니다. 게다가 무료배송 입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여러분들도 한번 가격조회 해보시기 바랍니다. 가격이란게 하루 하루 변동이 있으니까요. 참고로 위의 쿠팡 링크는 커미션 링크 입니다. 구매 시 에디터에게 아주 약간의 수익이 발생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향기도 마음에 들고, 세팅하는것도 자유롭고, 스타일 연출도 잘 되는 편 이어서 너무 마음에 드는 헤어 에센스 입니다. 순하기 때문에 머리를 감으면 대부분 사라집니다.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송도는 바람이 세차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다음에 헤어에센스 살때 이거 사봐야겠네요. (눈썹~😂👍)
    2020.06.07 01:43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