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헤어스타일 연출에 신경쓰시는 분들께서 정말 많이들 추천하신 바로 그 에센스 입니다. 동네 미용실 아주머니가 이거 사용하고 있느냐고 자꾸 케묻는 바로 그 에센스 입니다. (정말 방문 할 때마다 물으심) 제목에도 언급했듯 오늘의 주인공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이엑스)" 입니다. 헤어 에센스 제품이구요, 여성분들의 경우는 웨이브 머리를 자연스럽게 만든다던지 풍성한 머리 연출을 하신다던지 하고자 할 때 이 녀석을 사용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꽤 많았습니다. 남성 뷰티 유튜버들 중에서도 이거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았구요. 개인적으로도 이미 메이크업에 슬슬 관심이 생기기 훨씬 이전부터 미용실 사장님께 거의 영업당하던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생긴 제품 입니다. 용량은 150ml 짜리가 가장 큰 사이즈 입니다.


점도는 왁스보다는 떨어집니다. 에센스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활한 연출이 가능 합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는 대부분 짧은 머리를 하고 계실텐데요, 그 중에서도 스타일이 가능한 머리길이 정도로 유지하고 계신다면 왁스 대신 한번 컬링 에센스 이엑스를 사용해 보시는것도 괜찮다고 생각 합니다.


제가 왁스를 정말 못 바릅니다. 뿌리부터 조금씩 발라서 스타일을 연출해야 한다고 하는데 너무 어렵습니다. 그냥 막 바르는 성격이거든요. 저와 비슷한 성격의 남성분들이시면 이거 추천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손에 적당량 덜어내고 슥슥 비벼서 머리 빗질하듯 슥삭슥삭 골고루 펴바르면 끝 입니다. 그리고 헤어드라이기로 원하는 웨이브를 주면 됩니다. 옆머리 눌러가며 바람 쐐어주면 나름 고정 잘 됩니다. 물론 앞서 말씀드렸듯 이건 왁스가 아니기에 엄청 강한 세팅력을 기대하면 곤란합니다.


에센스 이엑스를 바르고나서의 헤어 연출 모습 입니다. 왁스보다 스타일링 시간이 빠릅니다. 그리고 나름 고정력도 있어서 좋습니다. 바람만 세차게 불지 않는다면 이대로 쭉 갑니다. 앞으로 쭉 이 제품만 계속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쇼핑이나 기타 오픈마켓에서 가격을 쭉 비교해봤는데 쿠팡이 가장 저렴합니다. 게다가 무료배송 입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여러분들도 한번 가격조회 해보시기 바랍니다. 가격이란게 하루 하루 변동이 있으니까요. 참고로 위의 쿠팡 링크는 커미션 링크 입니다. 구매 시 에디터에게 아주 약간의 수익이 발생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향기도 마음에 들고, 세팅하는것도 자유롭고, 스타일 연출도 잘 되는 편 이어서 너무 마음에 드는 헤어 에센스 입니다. 순하기 때문에 머리를 감으면 대부분 사라집니다.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