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또 오랜만에 공식 인사를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고 글을 보시고 감사의 의미로 광고 클릭을 하시는 분들이 몇 분 계신가 봅니다. 그 마음은 정말 감사할 따름 입니다. 도움이 된다면 저 또한 보람을 느낍니다. 그런데 감사의 표시로 꼭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하실 필요는 없으십니다. 왜냐하면 어차피 그런건 다 무효클릭으로 집계 됩니다. 애드센스 알고리즘은 정말 세밀하고 치밀합니다. 알파고도 만든 그들인데 이게 지금 유효타인지 아닌지는 금방 잡아냅니다.

 

감사의 표시를 하고 싶으세요?

그렇다면 기부(Donate)가 있습니다! 본문에도 있고 후원계좌도 오픈해 놨습니다. 이 얼마나 편리한 기능인가요! (울컥) 차라리 감사함의 표시를 꼭 하시고 싶다면 이런 방법들로 얼마든지 저에게 힘이 되어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후원 안내는 아래의 글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후원인에 대한 관리 페이지도 따로 개설해 놓았습니다. 그곳에 명단 등록까지 진행해 드립니다. 서로 윈윈하는 방법이 뭐가 없을까 싶었고 고민하다가 이 방법을 떠올렸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끝이 아닙니다. 더 고민해보고 좋은 방법이 있다면 바로 적용시킬 생각 입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뭔가 괜찮은 생각이나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주저하시 마시고 댓글이나 이메일로 의견 보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고의로 클릭 절대 금지!

꼭 후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정말 감사의 표시를 하고 싶으신 분들만 하심 됩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고마움의 표시로 애드센스 광고를 억지로 클릭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안 좋은 관행들이 티스토리로 많이 넘어왔습니다. 댓글 품앗이를 시작으로 이제 애드센스 품앗이까지 발생하고 있는 모양 입니다. 애드센스는 우리끼리 품앗이 하라고 있는 광고 플랫폼이 절대 아님을 인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의 마음은 그냥 마음으로 남아주시거나 도네로 부탁드립니다. 후원이 좋습니다. 후원을 해 주십시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