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몰랐는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신규가입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무려 28달러 할인 쿠폰이군요! 이거... 새로 아이디를 하나 만들어서 신규 가입을 해야 하나 싶기도 합니다. 아무튼 해외 직구를 아직 한 번도 안 하셨거나 알리익스프레스 첫 도전을 꿈꾸고 계신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대해 잠시 짤막하게 설명드리자면 알리바바사의 온라인 오픈마켓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1번가나 지마켓, 옥션, 쿠팡같은 쇼핑몰이에요. 보통 알리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풀네임이 길어서요. 알리를 이용하는 국내 소비자가 꽤 많습니다. 저 역시도 그 중 한명이구요. 알리를 이용하는 이유 중 하나는 역시 가격입니다. 정말 저렴하거든요. 물론 절대적인 부분은 아닙니다. 오히려 국내에서 판매하는 중견업체가 더 저렴한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일단 가격 비교를 기본적으로 해보셔야 합니다. 국내 판매가 저렴한지, 해외직구가 저렴한지를 말이지요.

 

신규회원 쿠폰

스마트폰에서 확인해주세요! 신규 회원 3달러 할인 쿠폰 받기

 

https://campaign.aliexpress.com/wow/gcp/old-with-new/enter?_addShare=no&invitationScenario=socialFission&invitationCode=K2lUK1hSZ2VFK1JETFVQbjZoSlc4NStMamZQd1VyK3M1WDhGZ2dqcHZpcFN2QU8yR2FsRWVBPT0&redeemCode=INR765NU&aff_fcid=0383d5eb58bb4d2ca6aedc0f7c378a05-1646123798415-03490-_m0ZSlhi&tt=MG&aff_fsk=_m0ZSlhi&aff_platform=default&sk=_m0ZSlhi&aff_trace_key=0383d5eb58bb4d2ca6aedc0f7c378a05-1646123798415-03490-_m0ZSlhi&terminal_id=e3e8dd96924e4b72b97945cccb17907d

 

campaign.aliexpress.com

 

지금 알리에서는 신규 가입자분들을 위해서 3달러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알리에서 참 많은 상품들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평소 제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마 잘 알 것입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알리익스프레스 쇼핑을 즐길 것입니다. 정말 매력 넘치는 글로벌 오픈마켓 입니다. 완벽한 한글화는 아니지만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잘 모르는건 조금만 검색해도 쉽게 찾을 수 있고 크롬 사용 시 한국어 번역을 실시간 할 수 있으니까 막힘없는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쿠폰 센터

알리는 오픈마켓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는 다양한 업체가 영업중이죠. 그리고 각 영업처에서는 할인 쿠폰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페이지에 방문하시어 실시간 할인 쿠폰 정보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Coupon Center

 

campaign.aliexpress.com

 

마무리

개인적으로는 해외직구 사이트로는 알리익스프레스랑 큐텐(Qoo10)을 가장 많이 사용 중 입니다. 알리랑 큐텐은 가격 비교를 늘 해봅니다. 특히 알리랑 큐텐 둘 다 판매하는 제품은 더욱 꼼꼼하게 비교를 하죠. 큐텐이 예전에는 매달 1회 한정으로 2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지급했는데 최근 정책이 바뀌었죠. 그래서 사용 빈도도 확 줄어버렸습니다. 그에 반해 알리익스프레스의 경우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건 아니지만 워낙에 저렴한 가격 때문에 정말 이용 횟수가 줄지 않고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배송 기간일 겁니다. 근데 이게 또 제품 판매처마다 배송 시스템이 천차만별입니다. 어떨땐 정말 빨리 오고 어떨땐 한 달 정도 걸리기도 하더군요. 아무튼 결론은 배송 기간이 상관 없다면 알리익스프레스는 그야말로 IT 제품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 입니다. 이런 알리에서 신규 쿠폰 이벤트를 한다니?! 이거 가입하지 않을 이유가 전혀 없지 않습니까? 3달러 쿠폰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전에 호다닥 가입합시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니 딱히 끝나는 기간이 적혀있지는 않았습니다만 계속 할 것 같지는 않아요. 그러니 서둘러 봅시다! 그리고 알리 추천 제품 및 후기글을 살펴볼 수 있는 페이지도 링크해 두었으니 시간되시면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끝.

 

알리익스프레스 추천 상품 모음

 

친절한효자손 알리익스프레스 추천 상품 모음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원래 큐텐과 같이 통합으로 움직이던 페이지를 나누었습니다. 알리는 알리만의 매력이 넘쳐흐르지 않습니까?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꽤 봐둔 물건들이 많습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