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뷰티찌니님에게 추천받은 기초 화장품 후기 입니다. 본 문서에서는 제품의 설명에 대한 내용이 대부분 입니다. 실제 피부 변화에 대한 후기는 약 반년 뒤에 다시 한 번 작성할 예정 입니다. 이 제품이 이런 성능이 있고, 이런 효과를 기대해 볼 만 하다는 부분에서 글을 작성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저처럼 볼 피부에 여드름으로 인한 상처가 있어서 매끄럽지 않은 남성분들은 주목해 주셔야 합니다. 저 역시 얼굴 피부가 그닥 매끄럽지 않기 때문에 꽤 오래전부터 고민을 했었고 그래도 나름 천연 화장품을 다년간 사용해 오면서 지금은 예전 보다는 많이 좋아졌습니다.
이 크림은 로션 대용으로 사용 중 입니다. 그러니까 스킨 > 앰플 > 에센스 사용 후 로션 대신 바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해본 로션 중 가장 쫀쫀함을 느낀 제품 입니다. 또한 바르고나면 촉촉함도 꽤 오래 유지 됩니다. 이게 홈쇼핑에서 김우리씨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홍보했다고해서 별칭이 "김우리 크림" 이라고 합니다. 사실 별칭이 뭐가 되었든 그건 중요하지는 않죠. 제가 가장 중요하게 보는건 제품의 성능 입니다. 우연찮게 검색을 통해 바로 이 곳에 오셨을수도 있지만 조금이라도 검색해 보신다면 이 제품이 아마 겁나 유명한 크림이라는걸 실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저 역시 추천으로 알게 된 제품이긴 하지만 디테일한 부분은 잘 모르니 검색을 통해서 어느정도 정확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드레피데드퓨어 더블 프로틴 리턴 크림 살펴보기
올리패스사에서 출시한 상품 입니다. 정식 명칭은 제목에도 나와 있듯 더블 프로틴 리턴 크림 입니다. 용량은 50ml 입니다. 케이스가 이쁩니다.
신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생겼구요. 전체적으로 상당히 분홍분홍 합니다.
뒷 부분에 한글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미백과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하는 설명 입니다. 아시다시피 피부 탄력에 결정적인 영향을 주는게 바로 피부 콜라겐 입니다. 이 콜라겐이 단백질 성분이어서 부족한 콜라겐을 이 녀석이 옆에서 보필해 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는 것 입니다. 피부 진피층까지 골고루 스며들어서 탱글 탱글한 피부 탄력 형성에 큰 견인차 역할을 한다는게 업체 설명 입니다. 참고로 이 화장품을 소개해주신 부티찌니 님은 약 반년 정도 사용을 해왔다고 하십니다. 실제로 오프라인에서 뵌적이 있는데 (친효교육때) 피부가 좋았습니다. "아~ 저런 피부를 가졌으니 뷰티 콘텐츠를 할 만 하겠다." 라는 사실이 바로 납득이 되었습니다. 아무튼 그 분의 스킨 상태가 이를 입증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제형은 이렇습니다. 쫀쫀합니다. 하지만 펴바르면 금새 또 잘 발라집니다. 얼굴에 바르면 첫 향이 되게 익숙한데 어디서 많이 맡아 본 냄새 입니다. 그러다 마침내 기억해냈는데 "환타" 의 은은향 향이라고 해야 할까요? 김 빠진 환타 향기 맡아 보셨습니까? 딱 그 향과 비슷합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전 그렇게 느껴졌습니다. 결론은 향기도 좋다는 이야기 입니다. (머쓱)
얼굴에 골고루 발라주면 위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또한 제품 설명에 의하면 50시간 정도 보습력과 지속력이 유지 된다고 하는데, 실제로 오후 1시 쯤 기상 후 바로 세수를 하고, 기초 화장품을 바르고 마무리로 김우리 크림을 발라두면 저녁 까지도 그 촉촉함과 쫀쫀함이 유지 됩니다. 잠 자기 전 까지요. 지금까지 사용해본 크림 중 가장 유지력이 강한건 사실 입니다.
가격
현재 오픈마켓 여러곳에서 절찬리 판매 중 입니다. 대체적으로 묶음 상품이 조금 더 저렴한 것 같습니다. 두고 두고 사용할 것이라면 묶음으로 구매해서 오래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구매하려고하니 걸리는 부분이 있죠. 그렇습니다. 유통기간 입니다. 대략 유통기간을 따져보니 약 2년 정도 되는 듯 합니다. 뷰티찌니님에게 물어봤습니다. 혹시 제품 하나 다 사용하는데 얼마나 걸리는지요. 돌아오는 답변은 매우 명쾌했습니다.
"겁나 빨리 써요."
이 말을 듣고 그냥 묶음 상품으로 구매했습니다. 계속 사용할 것이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개 묶음으로 판매하기도 하고, 6개 묶음으로 판매하기도 하네요. 매일 매일 가격 변동이 있으니까 여러 사이트에서 가격 비교 후 합리적인 구매를 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제가 알아본 바로는 현재 옥션이 가장 저렴합니다.
마무리
크림이 쫀쫀하다보니 어느정도 프라이머나 컨실러 같은 역할을 조금은 하는 듯 합니다. 모공을 조금 막아주는 거죠. 그래서 이 위에다 메이크업을 하면 더 잘 된다는 평가가 제법 있습니다. 저 역시 그런 부분을 기대하고 구매한 제품이어서 지금은 메이크업 스킬이 형편 없지만 언젠가는 자연스러운 화장법을 터득하게 될 겁니다. 아무튼 화장을 함에 있어서도 약간의 도움이 되는 김우리 크림 입니다. 여성 분들은 아마 많이 사용하실텐데 아직 남성분들 중에서도 이녀석의 존재를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혹시 기능성 로션 크림 제품을 찾는 분들이 있다면 이거 한번 조심스레 추천해 봅니다. 그리고 반년 뒤! 어떻게 달라졌는지 한번 비교해보는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