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에 신경을 쓰기 시작한지 어언 두 달째 접어들고 있습니다. 진작에 신경썼으면 꿀피부를 갖추고도 남았을것을... 하면서 후회해도 소용 없습니다. 더 나이먹어서 피부 탄력을 잃기 전에 먼저 손을 써놔야 합니다.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정말 늦긴 했지만 더 망가짐이 없으려면 빨리 한 살이라도 젊을 때 실행해야 한다는 생각 뿐 입니다.
왠일인지 눈 및 다크서클이 참 신경 쓰입니다. 요즘 친효교육으로 바쁜 생활을 보내고 있고 대전시에서 운영하는 청년지원 프로젝트에서도 활동하는게 있어서 그런지 더 신경 쓰입니다. 좀 더 안보이게 만들 수 없을까 싶어서 남성 뷰티 유튜버들을 열심히 공부했으며, 친효교육으로 알게된 뷰티찌니님께도 여러가지 어드바이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하여 구매하게 된 바로 이것! 옴므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인 다슈(DASHU)에서 출시한 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 입니다. 컨실러만 현재 3개 구비 중 입니다. 뭐가 저에게 맞는지 정확히 몰라서 좀 더 사용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근데 이 녀석은 사용법도 간편하고 보관도 용이한데다 성능도 준수해서 당분간 이것만 쓰지 않을까 싶습니다.
외관 살펴보기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BDC23C5EE1BFB920)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격은 만원대 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C1633C5EE1BFBA20)
본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양 끝에 컨실러와 브러쉬가 있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C0FB3C5EE1BFBB20)
뚜껑을 열고 검은 부분을 돌리면 고체 컨실러가 밀려 올라옵니다. 립밤처럼요. 그리고 엄청 딱딱한 고체가 아닙니다. 그냥 상당히 건조한 매트 타입 정도 입니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C0733C5EE1BFBC20)
이걸 뭐에 쓸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유용합니다. 마치 애플펜슬 같습니다. 제 낮짝이 아이패드프로가 되고 컨실러가 프로크리에이트 컬러 잉크가 되는 겁니다. 그리고 이 브러시로 슥삭 슥삭 세밀하게 또는 펴바를 때 적절히 이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기
그지같은 낮짝이 나오니까 각오하십시오. 분명 경고했습니다. 눈 밑을 집중해 주세요. (제발)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69A23C5EE1BFBD18)
이건 바르기 전 상태 입니다. 확실히 눈 밑이 흐끄머리 합니다. 지금 화장실 조명빨 때문에 좀 티가 덜 나는거지, 실제는 이것보다 좀 더 심합니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53B23C5EE1BFBE1D)
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를 발라줍니다. 바르는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립밤을 눈 밑에 바른다는 기분 입니다. 얼굴톤이 붉고 까무잡잡하다는걸 최근에서야 느꼈습니다. 나름 진하다는 24호로 발라줬는데도 오히려 다슈 컨실러가 살짝 더 밝은 느낌입니다. 아무튼 일단 투박하게 발랐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FFB43C5EE1BFBF1A)
그리고 브러쉬를 사용해서 경계 부분을 잘 발림 해줍니다. 눈 아래 와잠 부분도 가로로 슥삭 슥삭 하면서 발라주었습니다. 이것도 화장실 조명이 좀 밝아서 바르기 전과 후가 사진상으로는 티가 잘 안 나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확실히 눈 밑 다크서클이 어느정도는 커버가 됩니다.
가지고 있는 컨실러 3종 컬러 톤 비교
현재 제가 사용 중인 컨실러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스킨 NEW 블레미쉬 커버 컨실러 (03.내츄럴)
-다슈 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 (24호)
-더샘 커버 퍼펙트 팁 컨실러 (컨투어베이지)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9D08335EE1C3D11A)
왼쪽부터 한스킨 > 다슈 > 더샘 입니다. 색상 차이 보이시죠? 한스킨은 약간 노란 빛을 띄며 밝은 편 입니다. 한스킨 블레미쉬 중에서도 가장 어두운 계열임에도 제 피부에서는 빛을 발하는군요. 다슈가 중간정도 톤 입니다. 가장 어두운게 더샘 이구요. 더샘은 수염자국 커버하는데 사용 중 입니다. 아직 다크서클 가리는 용으로는 사용을 안 해 봤는데 조만간 시도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1B12375EE1C63B25)
이건 밝은 조명에서의 모습 입니다. 참고하시라고 추가해서 올립니다. 이 세 개를 잘 보시고 대충 이게 맞겠다 싶으면 한 번 구매해서 써보시기 바랍니다. 다슈 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는 다크서클을 가리는 용도 뿐만 아니라 얼굴의 잡티제거, 모공 가리기에도 성능이 준수해서 외출시마다 늘 사용하는 핫템이 되어가는 중 입니다. 다슈 컨실러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의 링크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