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한 QM6 2020년형 암레스트와 자동차 손잡이 커버에 대한 간략한 후기글입니다. 사실 이런 제품에 대한 후기가 뭐 별거 있겠습니까? 그냥 시공 완료 후 만족스러운지, 잘 어울리는지 정도겠지요. 기스야 당연히 발라놨으니까 방지되는건 뭐 불보듯 뻔한 결과구요.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 셀프 다이를 만끽하는 요즘입니다. 사실 동생이 더 적극적이긴 합니다. 그래서 녀석을 이용해서 여러가지를 시도 중 입니다. 이렇게 녀석은 저에게 이용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암레스트 (윈도우 스위치 패널 커버)

동생이 사진도 찍기 전에 잽싸게 제품을 부착시키는 바람에 도착한 상품 사진이 없습니다. 바로 시공 완료된 상태를 살펴보시겠습니다.

 

운전석, 보조석, 뒷좌석 도어 4곳 모두 부착을 완료했습니다. QM6 색상은 와관의 경우 클라우드 펄이고 내부는 보시는 것처럼 브라운입니다. 카본 디자인과 꽤 잘 어울립니다. 본 제품은 그냥 부착만 하면 되는 것이어서 저같은 완전 생초보자분들도 매우 쉽게 시공이 가능합니다. 애석하게도 이 제품은 알리에서는 2020년형으로 판매하는 업체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국내에서 구매했습니다.

 

손잡이 커버

이건 알리발 제품입니다. QM6 2020년형 자동차 도어 손잡이 커버구요. 보시는 것처럼 카본 디자인입니다.

 

마찬가지로 부착은 너무 쉽습니다. 안쪽에 차량용 양면테이프가 발라져있기 때문에 그냥 비닐만 제거 후 그대로 붙이면 됩니다. 되게 이쁩니다. 차량은 클라우드펄인데 손잡이 부분만 이렇게 카본 느낌이라 확 튑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좌표를 아래에 남기겠습니다.

 

 

US $8.68 44% OFF|For Renault Koleos 2017 2018 2019 2020 Carbon Fiber Chrome Car Door Handle Cover Car Styling Accessories Stick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동생의 QM6에 대한 사랑과 열정은 당분간 지속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QM6와 관련된 다이 상품 및 괜찮은 튜닝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간략히 소개하는 글들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이 글이 조금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