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놈이 이번에 또 컵 홀더를 주문했습니다. 딱히 필요하지는 않는 제품을 잘도 구매했군요. 뭐 어쩌겠습니까? 일단 사용해 봐야겠지요. 제 성능을 잘 뽑아 줄런지 말입니다. 혹시 앞으로 더 살게 있냐고 물어보니까 아직 많다는군요. 아주 좋습니다. 동생 때문에 당분간 QM6 관련 콘텐츠는 꾸준히 나올 것 같습니다.
이렇게 생긴 컵 홀더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첫 인상이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뭐 그냥 그렇습니다. 기본적으로 QM6 자체적으로 내장되어있는 컵 홀더도 딱히 불만은 없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고정기(?)를 사용해서 홀더 안쪽을 조이는 방식으로 고정시키는 타입이었습니다. 화살표로 장착 방향을 친절히 설명해주고 있기 때문에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이렇게 장착이 됩니다. 뒷좌석의 경우 이렇게 장착해서 사용합니다. 안쪽을 보시면 4개의 고정 지지대가 보이시죠? 저 네 개의 팔이 음료 컵을 움켜쥐어 흔들리지 않도록 고정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취지만 좋았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전혀 강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히려 고정 지지대가 상승되었기 때문에 오히려 더 불안불안 하다고 해야하나요? 솔직히 추천은 못 할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이 글을 왜 작성하냐구요? 혹시 QM6 차주분들 중 알리에서 이 컵 홀더를 보셨다면 말리고 싶은 마음에 작성한 것입니다. 현재 사진은 없지만 앞좌석 컵 홀더의 경우는 대각선으로만 장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별로에요. 인테리어용으로도 그리 이쁘지도 않구요. 그냥 기존 컵 홀더 공간 그대로, 그러니까 순정상태 그대로를 사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이건 조만간 처분하게 될 것 같습니다.
참고하시라고 운전석쪽 컵홀더 장착 사진도 첨부합니다. 별로에요.... 결국 앞쪽 컵 홀더는 제거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