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과거에 국내 정품인 도그독 차량용 방향제에 대한 후기글을 작성한 바 있습니다. 혹시 알리에서도 이런 비슷한 방향제를 판매하고 있을까하고 검색했는데 이럴수가... 있습니다. 역시 알리에는 왠만하면 다 있습니다. 더 이상 망설일 필요도 없습니다. 바로 구매해봅니다. 일단 가격이 너무 쌉니다. 그래서 더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근데 디자인이 살짝 다르더군요. 괜찮습니다. 어차피 같은 댕댕이니까요. 댕댕이는 댕댕이입니다. 변하지 않지요. 무엇보다 방금도 말씀드린것처럼 가격이 디자인을 완전 눌러버리기 때문에 모든것이 용서가 됩니다. 딱 하나 걱정이었던건 향입니다. 제발 마음에 드는 향이어야 할텐데 말이죠.

 

고민하던 찰나 마침내 도착했습니다. 음~ 이것이 가격이 저렴한 이유일겁니다. 그렇습니다. 개별 벌크 포장입니다. 2020년 11월 11일에 주문했고 11월 30일에 받았으니 배송 기간은 거의 20일 정도 걸렸군요. 알리 배송 치고는 이 정도면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다고 봅니다.

 

내용물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생각보다 완전 못 봐줄만한 퀄리티는 아니군요. 참고로 지금 사진이 좀 이상하게 찍혀서 그렇지, 선글라스 부분도 모두 캐릭터와 동일한 색입니다. 검정색 선글라스 아니에요.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크기는 아담합니다. 만약 해외직구라는 사실을 밝히지 않고 차에 설치했다고 가정했을 시, 어떤 누군가가 제 차에 탑승 후 이 제품을 처음 본다면 되게 이쁘다고 말해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마 해외직구했다는 사실을 모를겁니다. 개인적으로는 꽤 만족스럽습니다.

 

뒷부분에는 차량 송풍구에 장착 할 수 있는 클립이 있습니다.

 

판매처에서는 레몬향과 코롱향, 바다향 이렇게 세가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애석하게도 불독을 고르면 향을 선택할 수는 없었습니다. 기본향은 레몬인 것 같아요. 만약 랜덤 발송이라면 다양한 향이 골고루 섞여 왔어야 하는데 도착한게 전무 레몬향이었습니다. 향을 맡아봤는데 냄새가 좋았습니다. 강하지 않은 저자극이어서 마음에 듭니다. 또한 사용자기 직접 원하는 향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리필용 솜도 1개 들어있습니다. 향만 따로 주문이 가능하며 5개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제 방향제를 넣어봅시다. 어렵지 않습니다. 이렇게 뒷 커버를 열어줍니다.

 

안쪽에 향기를 머금은 알맹이(?)를 넣습니다.

 

그리고 그 위로 검정색 얇은 솜을 살포시 올리고 뒷커버를 닫아주면 끝입니다. 이제 커버를 닫아주고 차량에 설치하면 됩니다.

 

자동차에 설치한 사진입니다. 어떤가요? 잘 어울리죠? 괜찮은 제품입니다. 앞으론 알리에서만 구매할 생각입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향도 주문해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아래에 구매한 알리 좌표를 남기겠습니다. 관심 있으시다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알리발 차량용 불독 방향제

 

US $0.7 34% OFF|Bulldog Car Fragrance Car Air Freshener Perfume Clip Diffuser Auto Vents Scent Parfum Diffuser Car Decor|Air Fr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