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뒤엉킨해안에 있는 거미로부터 획득 가능한 강화코어와 강력한 장비 퀘스트에 대한 정보를 모았습니다. 매주 수요일 새벽 두시에 초기화가 되며, 구매시에는 고스트 파편이 필요합니다. 20개까지 모을 수 있고, 강화코어 6개 + 강력한 장비 1개 이렇게 총 7개의 지명 수배범 퀘스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7개를 모두 구매하는데 들어가는 고스트 파편은 모두 26개 입니다.


고스트 파편 모으는 방법

뒤엉킨 해안에 있는 정찰 퀘스트와 전리품 상자, 고가치 표적, 그리고 공개이벤트를 통해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획득 가능한 갯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리품 상자 : 랜덤하게 1개 획득 가능 (겁나 안나옴)

●고가치 표적 : 랜덤하게 1개 획득 가능 (전리품 상자보다는 잘 나오는 편)

●정찰 임무 : 1개 (가장 추천하는 방법)

●공개 이벤트 : 1개

●공개 이벤트 (영웅) : 최소 2개 (가끔씩 랜덤으로 2배로 획득 가능)

●뒤엉킨해안 일반 현상금 퀘스트 : 랜덤하게 1개 획득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최대 20개까지 모을 수 있고, 그 이상부터는 위의 미션들을 수행해도 고스트파편이 나오지 않게 됩니다. (우연찮게 나와도 한정수량까지만 획득 가능)




저는 일단 20개를 모은 다음에 뒤엉킨 해안에 있는 거미에게 가서 위의 스크린샷에 표시된 부분 중 제일 오른쪽부터 차례대로 구매를 합니다. 색으로 구별지어 놓은 이유는 각 색깔별로 소모되는 고스트파편의 양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소모되는 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빨간색 : 강력한 장비 (5개)

노란색 : 강화코어 + 전설장비 (4개)

파란색 : 강화코어 + 전설장비 (3개)


빨간색이 난이도가 가장 높기 때문에 수월한 퀘스트 진행을 위해서 최소 2인이상 화력팀을 구성해서 진행하시는것을 추천하며, 다음 난이도는 노란색이 높은데, 만투력 650이면 그냥 혼자서도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부터 차례대로 구매하면 파란색 퀘스트 두 개를 못 사게 됩니다. 저는 한꺼번에 구매한 다음, 한방에 진행해서 완료하는 스타일이어서 우선 부족한 고스트 파편 6개를 위에서 설명드린 5개의 방법을 통해서 빠르게 파밍을 합니다.


영웅 공개 이벤트가 한번에 2개를 주니까 그것만 노리시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는데, 여기 영웅 공개 이벤트는 전부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들 입니다. (점령 방식) 그러니 가장 최우선으로 정찰퀘를 1순위로 잡으시고 나머지는 정찰임무를 하면서 고가치표적도 없애고, 전리품 상자도 먹고, 지나가다 우연찮게 진행되는 공개이벤트를 진행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고스트 파편을 빠르게 파밍하는 방법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행성별 보스 위치 정보 입니다. 행성 > 지역 > 보스 이름 순으로 살펴보시면 더 빨리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강력한 장비만 따로 모았습니다. 나머지는 강화코어 현상금 입니다. 그리고 필드 보스와 잊혀진구역 보스로 나뉘는데 필드가 좀 수행하기가 번거롭습니다. 왜냐하면 나올때까지 기다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고정으로 젠 되는 위치가 아니기에 계속 해당 지역을 순찰해야 하는데, 그 사이에 다른 수호자가 잡아버리면... 다시 나타날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절망) 그래서 저의 경우는 잊혀진 구역을 먼저 정리하고 남는 시간에 필드 보스를 해결합니다.


강력한 장비



여기서부터는 강화코어 퀘스트 입니다.


EDZ (지구)


네소스


이오


화성


수성


타이탄



계속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작성일을 기준으로 약 한달간 (그러니까 4번 초기화 되면서 수집한 정보) 거미퀘를 진행하면서 하나하나 스샷하여 올린 정보 입니다. 그러나 아직 한번도 안 나온 지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하시고, 뒤엉킨 해안의 거미로부터 강화코어와 강력한 장비 퀘스트를 진행하실 때 참고하시어 빠른 파밍을 진행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