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거미의 강장퀘스트인 "그레이브타이드 소환자" 위치 정보입니다. 타이탄에서 찾으실 수 있고 거미 강장퀘의 경우는 잊혀진구역 혹은 필드에서 젠되는 몹을 잡는것이 아닌, 새로운 모험 모드가 생성되고, 해당 모험 퀘스트를 완료해야만 깰 수 있습니다. 근데 결국은 잊혀진 구역으로 들어가서 진행되긴 합니다. 다만 기존 잊혀진 구역에 있던 몹이 아니라 새로운 네임드가 나타나죠.


참고로 생각보다 강한 네임드 이므로 기왕 가시는거 같은 목적을 두고 있는 클랜원분 한두분과 같이 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혼자서도 깰 수 있으면 그렇게 하시면 되는데, 저 같은 경우는 손이 좀 에러여서 에임이 그렇게 좋지 못하네요. (절망)




거미로부터 딱 하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장비를 주므로 무조건 진행합시다.




말씀드렸다시피 잊혀진 구역이나 필드에서 찾아서 하는 퀘스트가 아닌, 이렇게 모험이 새롭게 열리는 퀘스트 입니다. 그레이브타이드는 타이탄 행성을 열어보시면 모험퀘스트가 새롭게 생성됩니다. 영웅이라고 표시되어 있지는 않지만 추천전투력을 보시면 장난없겠구나 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해당 위치로 가셔서 모험을 수락합니다.




바로 옆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모험 퀘스트지만 서두에 말씀드렸듯 잊혀진 구역으로 들어가서 진행합니다.




여기에서는 두놈을 잡아야 합니다. 먼저 서브몹인 저 오우거를 처치해야하는데 저 사랑스러운 눈빛광선이 무척이나 아픕니다. 잘 피해다니면서 극딜을 넣어야 합니다.




오우거를 잡아야 저 마법사의 보호막이 깨집니다. 오우거 잡기전에는 얘는 무적입니다. 이 두 녀석을 다 처리하시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