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데스티니 가디언즈 뒤엉킨 해안에 있는 거미로부터 받을 수 있는 강력한 장비 퀘스트 입니다. 이곳에는 "침묵의 송곳니"에 대한 위치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퀘스트는 모험 퀘스트로 진행됩니다. (맵에서 주황색 방패모양으로 표시되는 퀘스트) 그리고 EDZ 전역에서 랜덤하게 위치가 바뀌며 생성됩니다. 때문에 EDZ의 지역 부분보다는 모험 퀘스트가 새롭게 생성되는곳을 기준으로 찾아가셔야 합니다.




먼저 거미로부터 퀘스트를 받습니다.




EDZ (지구) 로 들어가 보시면 이렇게 새롭게 모험 퀘스트가 생성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금도 말씀드렸듯 위치는 랜덤하게 바뀔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가라앉은 군도였지만, 다음번에는 다른 지역일 수 있습니다.




해당 위치로 가서 모험모드를 수락합니다. 지금 보시면 여기가 잊혀진구역 입구 입니다. 해당 모험 퀘스트는 바로 옆에 있는 잊혀진 구역으로 들어가서 진행하게 됩니다.




거미 강력한 장비 퀘스트는 추천 전투력이 높은만큼 난이도가 있습니다. 때문에 2인 이상 화력팀을 구성해 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저 녀석이 침묵의 송곳니인데 현재 쉴드가 있어서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러면 보호막을 깨줘야겠죠?




보호막은 이렇게 폭발 섕크를 처치하면 폭탄을 떨구는데, 그 폭탄을 들어서 보호막으로 둘러쌓인 장치들을 부수시거나, 다 부쉈다면 직접 보스에게 던져서 데미지를 줄 수도 있습니다. 보호막 장치를 부수면 보스의 방어막도 사라집니다.




그리고 보스 체력이 3분의 1 정도 남으면 서비터 녀석도 나오는데요, 이 녀석도 섕크를 잡아서 폭탄을 이용해 던져야 죽일 수 있습니다. 점점 잔몹들이 많아지므로 정신 바짝 차리고 딜을 넣으시기를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