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요즘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게임 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번지(Bungi) 라고 하는 회사에서 만들고 액티비전에서 발매, 이 배급을 블리자드가 하고 있죠. 아무튼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재미있는 개인적인 이유는, 콘텐츠가 간단하지만 어려우면서도 쉽다(?) 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앞뒤가 안 맞는 말이긴 한데, 어렵지만, 이 퀘스트를 깨는 방법은 생각보다 단순하기 때문에 이 단순함이 곧 쉽다라는 뜻이 될 수 있겠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장비 시스템은 크게 전설과 경이로 나뉩니다. 장비는 무기와 방어구로 나뉘며, 이 무기와 방어구 각 하나의 경이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유저분들이 이 경이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무수히 많은 적들과 교전 중 이며, 놀랍게도 데스티니 가디언즈에는 암상인 이라 불리우는 NPC가 이 경이 엔그램을 판매합니다.


암상인은 한국시간으로 매주 토요일 새벽 2시에 생성 됩니다. 지역은 랜덤으로 생성되어서 이 암상인의 위치를 혼자서 찾기란 진짜 모래사장에서 바늘찾기와 같습니다. 하지만 걱정없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 하나면 매주 토요일 새벽 두시에 새롭게 리젠되는 암상인의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Where is Xur 을 검색하시거나 데스티니2라고 입력하시면, 위와 같은 앱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 받으시고 들어가 보시면 오른쪽 이미지처럼 나오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번에서는 이번주 암상인이 판매하는 경이템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번에서는 암상인 위치를 확인합니다.



이 앱의 불편한점이라면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하지만 걱정 없습니다. 전혀 어려움이 없습니다. 어차피 암상인에게 가서 판매 목록을 살펴보면 다 한글로 나올테니까요. 가장 중요한건 2번의 암상인 위치겠죠. 이번주는 여행자 행성, 탑의 격납고 구석에 위치해 있네요. 직접 가보겠습니다.




어플에 나온 위치대로 이동합니다. 이쪽으로 쭈욱 오면 대략 수호자들이 많이 뭉쳐있는 곳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곳이 바로 암상인의 위치 입니다.




저기 있네요.




암상인의 이름은 쥴 입니다. 얼굴에 촉수가 한가득이라 좀 극혐이지만, 판매하는 제품만큼은 최상급 입니다. 이렇게 매주 토요일에 새롭게 갱신되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암상인 위치를 수소문 할 것 없이, 앱 하나만으로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데스티니2 하시는 분들은 필수 앱입니다. 참고로 암상인 NPC가 머무르는 시간은 토요일 AM2:00 ~ 수요일 AM 2:00 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