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 방법은 어디까지나 지극히 개인적인 방법입니다. 정석이 아니므로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근데 저는 늘 이 방법으로 한 시간 안에 다 모아서 거미 강장퀘와 강화코어퀘를 모두 구매합니다. 매주마다 이런식으로 진행하면 금새 인벤토리에 강화코어가 늘 넉넉하게 쌓여있게 될 것입니다.


먼저 뒤엉킨해안의 지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 뒤엉킨 해안 전체 지도


이렇게 4곳의 지역이 있습니다. 각 지역에는 총 5개의 정찰 임무 퀘스트가 있으며 랜덤하게 한 곳에 공개 이벤트가 열립니다. 이 공개 이벤트는 계속 끊김없이 로테이션으로 각 지역별로 돌아가며 열립니다. 다음은 고스트 파편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 정찰 임무 : 1개 (가장 추천하는 방법)

● 전리품 상자 : 랜덤하게 1개 획득 (확률 낮음)

● 고가치 표적 : 랜덤하게 1개 획득 (전리품 상자보다는 확률 높음)

● 공개 이벤트 : 1개

● 공개 이벤트 (영웅) : 최소 2개 (가끔씩 랜덤으로 2배로 획득 - 확률 매우 낮음)

● 뒤엉킨 해안 현상금 퀘스트 : 1개 완료 시 랜덤하게 1개 획득 (확률 낮음)


저는 정찰 임무를 최우선 1순위로 하고, 정찰 임무를 진행하다가 공개 이벤트가 열리면 영웅모드로 안 만들고, 바로 이벤트에 참여해서 일반에서 끝냅니다. 이곳 영웅 공개 이벤트는 모두 점령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차라리 영웅모드를 할 바에는 그냥 정찰 임무를 더 진행하는게 낫습니다. 또한 거미로부터 미광체로 구매가 가능한 현상큼 퀘스트도 모두 구매하시고 같이 진행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미광체 앵벌이도 가능하며 동시에 랜덤으로 고스트 파편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추천하는 정찰 임무 (퀘스트)

정찰 임무는 모두 5개가 있다고 위에서 말씀 드렸는데, 어떤 것을 최우선으로 진행하는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조사 임무 : 이것은 뒤엉킨 해안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여 특정 장소에 올라가셔서 그냥 대기만 하시면 깰 수 있는 아주 쉬우면서도 빠른 정찰 임무 퀘스트 입니다. 무조건 이걸 1순위로 해서 고스트 파편을 파밍해 보세요. 무척이나 빨리 모을 수 있습니다. 단 이거 하나만 진행하면 너무 빨리 깨버려서 어떤 지역에서도 이 정찰 임무가 나오지 않을 수 있으니, 다음에 소개해 드리는 다른 정찰퀘스트 그리고 공개 이벤트와 적절히 병행하여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조사임무는 다음 공개 이벤트가 열리는 지역으로 진행될 확률이 높습니다. 때문에 공개 이벤트와 병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전투 임무 :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을 처치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도 쉽습니다. 다만 이 정찰 퀘스트가 있을 때보다는 없을 때가 더 많습니다. 위의 조사 임무를 진행하시고 지역 이동 후, 이 정찰 임무가 있다면 무조건 진행하세요.


> 회수 임무 : 이건 각 지역의 몹을 잡으면 드롭되는 아이템을 획득하는 정찰 임무 입니다. 각 지역마다 두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아무 몹이나 잡아도 되는 방식, 다른 하나는 특정 몹을 잡아야만 하는 방식인데 개인적으로 저는 하나만 주로 진행합니다. 당연히 아무 잡몹이나 잡아도 진행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전투 임무와 비슷하기 때문이며 오히려 더 빨리 끝나기도 합니다. 더 자세하게 설명드리자면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소릭스의 끝 : 기갑단



소릭스의 끝 지역에서는 대략 이쯤에서 진행할 수 있는 회수 임무가 있습니다. 여기 회수 임무가 아무 기갑단이나 잡아도 되는 방식으로 쉽고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그리고 여기쯤에서 진행되는 회수 임무가 있는데 반드시 "기갑병" 만 잡으셔야 합니다. 나머지는 처치하셔도 아이템이 안 나옵니다.



▼ 토성의 침몰선 : 군체



도성의 침몰선 지역에서는 여기에 있는 회수 임무가 모든 군체를 잡아도 되는 퀘스트 입니다.




이쯤에 있는 회수 임무는 반드시 "시종" 을 잡아야만 합니다. 다른 군체를 처리해도 회수템을 드롭하지 않습니다.



▼ 도적 소굴 : 몰락자



도적 소굴 지역에서는 여기에 있는 회수 임무를 진행하시면 아무 몰락자나 처리해도 회수 아이템을 드롭해서 빠르게 파밍이 가능합니다.




여기의 회수 퀘스트는 반드시 "반달" 만 잡아야 합니다. 기타 다른 몰락자를 잡아도 아이템을 드롭하지 않습니다.



▼ 사각 협곡 : 몰락자



사각 협곡 지역에서는 이 위치에 있는 회수 임무가 가장 빠릅니다. 모든 몰락자에 대해서 회수템을 드롭합니다.




그리고 이 위치에 있는 회수 임무는 반드시 "드렉" 을 잡아야만 회수 아이템을 드롭합니다. 특히 사각협곡은 굴복자가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왠만하면 이 위치의 회수 임무는 그냥 패스하는 편 입니다.



> 분석 임무 : 해당 지역의 잊혀진 구역 쪽으로 가셔서 지정된 위치에서 E 버튼을 눌러 분석하면 완료되는 임무 퀘스트 입니다. 잊혀진 구역으로 들어가야 하는 시간 때문에 왠만하면 잘 하지 않는 임무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좀 있거나 모든 정찰 임무를 다 완료해서 할 것이 없을 때 진행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암살 임무 : 해당 지역의 잊혀진 구역으로 가셔서 보스를 잡으면 완료되는 임무 퀘스트 입니다. 분석 임무와 마찬가지로 잊혀진 구역까지 들어가야 하는 시간이 있어서 잘 하지 않는 임무 입니다. 마찬가지로 더 이상 진행 할 정찰 퀘스트가 없을 때 진행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결국 뒤엉킨 해안에서 가장 빨리 파밍할 수 있는 방법은 정찰 임무로 각 지역을 끊임없이 순찰하면서 고스트 파편을 1개 획득하고, 정찰 임무로 이동한 해당 지역에서 전투 임무와 회수 임무를 모두 진행합니다. 이렇게 진행하면 고스트 파편을 최대 4개까지 획득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또 이동한 지역의 정찰 임무를 진행해서 또 다른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이런식으로 계속 지역 이동을 하면서 로테이션을 돌게 됩니다. 중간 중간 다른 수호자들이 일반 공개 이벤트, 혹은 영웅 공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 잽싸게 참여해서 고스트 파편 1~2개를 아주 손쉽게 파밍까지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정찰 임무를 진행하시면서 에테르 소용돌이는 꼭 파밍하세요. 고스트 파편 얻으면서 획득하는 자원이 생각보다 꽤 많이 회수됩니다. 그리고 언젠가 거미가 전설 조각을 에테르 소용돌이랑 교환하는 날이 있을텐데 이때 전설조각으로 바꾸면 꿀입니다. 또한 이동하시다가 고가치 표적도 놓치지 말고 제거해 주세요. 운이 좋으면 여기에서 고스트 파편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니까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