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지명 수배범 "아르카디아의 노래" 위치 및 공략 방법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열심히 플래이하고 있습니다. 갓겜임이 분명합니다. 질리지가 않네요! 지금까지 즐겨본 게임 중 가장 오랫동안 하고 있는 게임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번 거미 강장 퀘스트는 처음 해보는 지명 수배범입니다. "아르카디아의 노래" 라고 하는 퀘스트 입니다.




퀘스트 설명에 보니까 안전장치가 하는 말이 있군요. 일단 안전장치가 나왔으니 네소스 행성에서 진행되는 퀘스트임을 알 수 있습니다. 네소스로 바로 가보도록 합니다.




네소스 행성을 살펴보시면 이렇게 새로운 영웅모험 퀘스트가 생성되고 해당 모험이 바로 지명 수배범 퀘스트 입니다. 잊혀진 구역에 랜덤 생성됩니다. 저는 고대의 은신처에서 생성되었습니다. 공개이벤트에서 탄을 채우고 방문하도록 합니다.


잊혀진 구역 입구쪽에 영웅모험 퀘스트 시작 포인트가 있을겁니다. 검이 꽂혀 있는데요, 해당 퀘스트를 E버튼을 길게 눌러 수락하시고 바로 앞에 있는 잊혀진 구역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 보시면 원래 해당 구역에 있는 보스가 딸피가 되어있을 겁니다. 가뿐히 잡아주시고 모든 잡몹들을 제거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다보면 오늘의 보스인 "아르카디아의 노래" 가 모습을 드러낼 것 입니다.




이 녀석입니다. 미노타우르스의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그냥은 못 잡습니다. 현재 면역 쉴드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이 면역상태부터 해제해야 합니다. 방법은 머리 위에 있는 저 푸른 큐브를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큐브를 제거하시면 면역 상태가 풀립니다. 이때 극딜을 넣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피해를 받으면 다시 면역 쉴드가 활성화 되는데 마찬가지로 아까 제거한 푸른 큐브를 찾아 없애주시면 됩니다. 단 이 큐브가 주변 지형에 랜덤 생성되기 때문에 빨리 찾아 없애는게 클리어의 핵심 포인트 입니다. 두개 정도 생성되니까 모두 찾아서 없애신 다음에 면역이 또 해제되면 그때 다시 딜을 넣으세요. 이것을 반복하시면 됩니다. 끝.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