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데스티니 가디언즈 꿈의 도시에서는 매주마다 승천 위치가 바뀝니다. 또한 승천 입구를 찾기 위해서는 "여왕의 승천 물약"이라는 아이템을 사용해야 하는데, 이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법은 가장 보편적으로 상자깡, 전리품, 눈먼 우물 등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드롭되는 아이템에서 획득할 수 있다고 알고 계실텐데요, 이 승천물약은 구매도 가능합니다. 꿈의도시의 자원인 "바리온 가지"를 열심히 모아오셨다면 승천 물약을 쉽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위치가 좀 복잡할 수 있는데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유튜브에 해당 내용의 동영상을 참고하여 그대로 보고 따라가는데 중간에 한번 놓치면 다시 돌려서 재생시키는게 귀찮더군요. 차라리 문서화 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이 글을 작성해 봅니다.




먼저 꿈의도시 시작 위치에서부터 설명드립니다. 이곳에서 스폰이 되서 시작을 합니다. 꿈의 도시 시작점은 딱 한군데밖에 없으니까요. 여긴 다 아실거에요.




먼저 지도상에서 방향을 말씀 드리자면 저 위치로 갈 겁니다.




아까 시작 포인트에서 그대로 직진만 한 상황입니다. 이 시점에서는 화살표 방향으로 가게 됩니다.




쭈욱 오시면 저 탑 뒤로 길이 하나 더 있습니다. 화살표 방향대로 갑니다.




여기를 보니까 여왕에게 공물을 바치러 가는 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로 들어갑니다. 참새를 타고 쭈욱 가시면 됩니다.




화살표 방향대로 쭉쭉 진행해 나갑니다. 중간에 길이 끊기므로 점프해서 가셔야 합니다.




계속 직진입니다.




이렇게 미네랄(?) 이 있는 위치애서 저 왼쪽길로 가야 합니다. 참고로 정면으로 가는 방향은 여왕에게 공물을 바치러 가는 길 입니다. 저 화살표 왼쪽 길은 조각난 왕관으로 가는 진입로죠.




여기까지 오셨다면 지도상 현재 위치는 이곳 입니다.




위에서 왼쪽으로 진입하면 이렇게 좁은 다리가 있고 우리는 다리를 건너기 전 오른쪽 모퉁이에서 길을 따라서 내려갈 겁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조각난 왕관이라는 던전을 아신다면 "아 여기 조각난 왕관 가는 길이네~" 라는 것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그렇습니다. 여기로 길을 따라 화살표 방향대로 쭉 가시면 됩니다.




쭉 가세요. 길 따라서요.




이윽고 동굴 입구가 나오고, 안쪽에 포털이 있습니다. 여기가 조각난 왕관 가는 길 입니다. 쭈욱 진입해서 들어가세요.




포털을 타고 들어오시면 바로 이곳에서 시작이 됩니다. 정면에 보시면 문으로 막혀있고 왼쪽 오른쪽으로 길이 있을텐데 우리는 왼쪽으로 갑니다.




길이 좀 길죠? 계속 갑니다. 커다란 수정이 나올 때 까지 갑니다.




수정이 나왔습니다. 화면상 보이지는 않지만 저 수정 뒤로 계속 진입로가 있습니다. 더 전진하세요.




또 길이 긴 구간입니다. 계속 갑니다.




여기에서 스톱! 1번이 조각난 왕관으로 가는 진입로이며, 우리는 2번 화살표 방향인 왼쪽으로 갈 겁니다.




여기가 왼쪽 입구 입니다. 쭉 가세요.




동상 하나가 우두커니 서 있습니다. 동상 뒤로 길이 더 있으니까 계속 직진하시면 됩니다.




또 길이 깁니다. 계속 갑니다.




그러면 이렇게 "전령의 은둔지" 라고 하는 지역까지 오게 됩니다. 여기에서는 왼쪽 모퉁이로 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또 포털이 있어요. 망설임 없이 바로 진입합니다.




그러면 이런 곳에 스폰되게 됩니다. 여기에서는 화살표 방향대로 왼쪽으로 진입하면 됩니다.




쭉쭉 가세요.




조금만 가시면 이런 곳으로 오게 되십니다. 여기에는 굴복자가 몇 마리 있는데 간단하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살표 방향으로 더 들어오세요.




드디어 다 왔습니다. 이 위치에서 보여지는 방이 두 군데가 있습니다. 1번방에서는 빛의 구체를 구매할 수 있으며 2번에서 우리가 원하는 승천 물약을 얻을 수 있습니다. 2번 방으로 가 보실까요?




안쪽에 보시면 후긴 이라고 하는 뼈가 있네요. 바리온 가지 50개를 사용해서 승천 물약을 하나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승천 물약의 최대 보유 개수는 5개 입니다.




만약 바리온 가지가 부족하거나 승천물약 5개를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후긴이 당신을 무시합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더 이상 구매를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오늘도 득템하시고 즐거운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