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늘도 열심히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플레이 해봅시다! 늘 잊지않고 찾아오는 거미 주간 케스트 시간입니다. 이번에는 "이오" 에 위치한 주간 현상금 이군요. 거미는 매주 수요일 오전 (새벽) 두시에 초기화 되며, 강력한 장비를 주는 마지막 퀘스트는 무조건 해줘야 빠른 만투력으로 갈 수 있습니다. 고스트 파편 5개로 구매할 수 있으니까요, 데린이 분들은 꼭 해주세요!




뒤엉킨 해안의 거미로부터 구매한 강장퀘스트! "고대의 감옥에서 탈옥한 지명 수배된 피투성이 대검을 추척합니다." 라고 씌여있습니다. 그 밑에 보시면 "이 방법으로 놈들의 주의가 산만해져서 싹 쓸어 버릴 수 있어야 하는데!" 라고 대사가 있군요. 누가 한 말인고 살펴보니 애셔 미르 NPC가 읇조린 대사입니다. 애셔는 이오에 있는 NPC 입니다. 그러므로 이오에서 진행하는 모험 퀘스트 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역시 이오 행성을 들어가보니 이렇게 새로운 모험 퀘스트가 생성이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거미의 강력한 장비 퀘스트의 시작 위치는 해당 행성의 각 잊혀진 구역에서 랜덤으로 발생합니다. 저는 이 위치였지만 어떤 분들은 파열 지점에서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보통 잊혀진 구역 앞의 입구에 보시면 이런 상징적인 장비(?) 들이 꽂혀있는데 이게 모험 이벤트 배너 입니다. 현재 이렇게 활성화가 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고 모험을 시작하시고나서 바로 옆에 있는 잊혀진 구역 입구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진입하시면 원래 이 잊혀진구역 안에 있는 네임드가 딸피가 되어 있고 침입한 녀석과 싸우고 있는 장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보이는대로 다 족을 치시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이런 붉은 자기장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들어가면 "억제됨" 버프를 받고 무기 공격은 되지 않습니다. 근접 공격만 가능하며 똥개들 몇마리가 공격하는데 그냥 가볍게 꼴밤 몇 대 쥐어박으면 쉽게 다른 출구로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저 녀석이 최종 보스인 피투성이 대검 입니다. 지금 보시면 지극히 평범(?)한 녀석인데요 잠시 뒤에 붉은 베리어 방어벽을 형성하게 됩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억제됨 버프를 받기 때문에 근접 공격이 아닌 다른 무기 공격은 해당 방어벽 안쪽에서는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게다가 빨간색 베리어 안쪽으로 들어가면 저녀석이 미친듯 칼을 휘두릅니다. 혼자서는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 2인 1조가 되어 한 사람은 유인하고 다른 한 사람이 공격하는 형태로 반복하시면 쉽습니다.


공략은 크게 두가지 입니다. 이 녀석을 잡다보면 주변에 "명예 스코르피우스" 라고 하는 따발총을 연사하는 머신건이 등장합니다. 그 기계를 부수면 구체를 하나 드롭합니다. 이 구체를 가지고 베리어 중심의 엔진처럼 생긴 곳으로 가져가시면 방어벽이 깨집니다. 이때 극딜하시면 됩니다. 다른 방법은 그냥 한분이 유인해서 저 녀석이 가끔 보호벽 밖까지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미친듯이 극딜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단 이것은 만투력일 때 빛을 발하는 방법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퀘스트 추천 전투력이 540으로 다소 높은 편 이니까요.


또 하나의 꼼수는 활로 공략하는 방법인데요, 먼저 보호벽 밖에서 정조준을 합니다. 그리고 방어벽 안쪽으로 들어가서 누르고 있는 마우스 버튼을 때시면 화살이 발사됩니다. 밖에서는 활시위를 당겨놓고 안쪽에서 쏘는 방법입니다. 보스를 딜 하지 마시고 방어벽을 형성하는 가운데 기계에 쏴주세요. 그래야 베리어를 걷어내고 쉽게 극딜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구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제 공략법을 알았으니 가서 녀석을 조져주도록 합시다. 끝.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댓글 작성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