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거미 주간 현상금 퀘스트를 편하게 진행하기 위한 위치 정보 입니다. 이곳에서는 화성의 핵 종착지라고 하는 잊혀진 구역에 있는 "솔의 투사 케레시" 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미 위치정보를 말씀드렸으니 평소 거미퀘를 자주 하신 분들이라면 어디인지 기억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뒤엉킨해안에 있는 거미 NPC 로부터 고스트파편을 지불하고 얻을 수 있는 강화코어와 전설장비 획득 가능한 지명 수배범 퀘스트! 데린이 분들이시라면 반드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솔의 투사 케레시 퀘스트를 받은 상태입니다.




위치는 저곳입니다. 화성의 핵 종착지라는 잊혀진 구역에 이녀석이 있습니다.




우선 화성의 브레이테크 퓨처 스케이프로 가시면 바로 이 화면으로 도착하실 것입니다. 바로 정면이 "아나 브레이" NPC가 위치해 있는 곳이며, 저 노란색쪽이 핵 종착지 잊혀진구역으로 가는 길 입니다.




쭉 가시면 이런 입구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세요.




들어가자마자 바로 왼쪽으로 방향을 꺾으시면 잊혀진구역 표시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 빨간색 문 쪽으로 계속 가시면 됩니다.




핵 종착지 가장 안쪽까지 들어가시면 군체 기사인 "솔의 투사 케레시" 녀석이 있을 것입니다. 쫄이 많이 나오는 구간이므로 천둥의 왕 같은 광역데미지 무기를 들고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좀 더 확대한 모습입니다. 이 녀석을 잡으면 현상큼 퀘스트는 완료 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데스티니 가디언즈 타임을 가지시기를 바라면서 득템을 응원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