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많이 즐겨하는 게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 의 거미 주간퀘스트 정보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강력한 장비와 강화코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현상금 퀘스트! 데린이 여러분들이시라면 놓치지 마시고 꼭 퀘스트를 받으셔서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뒤엉킨 해안에 있는 거미 NPC에게 현상금 퀘스트를 받기 위해서는 "고스트 파편" 이라는 것을 사용합니다. 고스트 파편은 뒤엉킨 해안의 정찰 퀘스트 혹은 공개 이벤트, 전리품 상자들로부터 획득이 가능합니다. 가장 확실히 얻을 수 있는건 정찰퀘 + 공개이벤트 이며, 공개이벤트는 특히 영웅으로 만들어서 진행하시면 두배 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지명 수배범 : 방화범 발루스는 수성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성으로 가세요. 강력한 장비를 주는 퀘스트 이므로, 한창 전투력을 올리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수성을 클릭해 보시면 이렇게 모험 이벤트가 활성화 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위치로 가셔서 먼저 퀘스트를 수락하시고, 바로 아래에 있는 잊혀진구역으로 들어가셔서 방화범 발루스를 조지시면 됩니다.




입구는 방금 모험 퀘스트를 받았던 바로 아래로 내려오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기갑단 돌격대장인 발루스를 처치하세요. 참고로 강력한 장비를 주는 퀘스트인만큼 생각보다 아프니까, 한번에 깨고 싶으시면 최소 2인 이상 파티를 맺어서 퀘스트를 진행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초반에 몹 처리를 해도 얘를 없애지 않는 한 계속 리젠 됩니다. 그러니 광딜로 빨리 끝내버리세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