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매주 진행되고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2 거미 주간 퀘스트 입니다. 이번 지명 수배범은 네소스의 "엑소더스 블랙"에 위치해 있는 "벨트리크의 제자"를 처치하는 퀘스트 입니다. 이 녀석은 필드몹 입니다. 개인적으로 잊혀진구역 퀘스트를 더 선호하는 저로서는 달갑지 않은 주간퀘 입니다. 왜냐하면 나타날때까지 계속 기다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잊혀진구역 경우는 들어가는대로 바로 잡을 수 있는데, 필드몹은 젠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시간 빼앗기의 주범입니다.




거미로부터 퀘스트를 받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거미에게 퀘스트를 받기 위해서는 고스트파편이 필요합니다. 고스트파편은 뒤엉킨해안 정찰퀘스트, 공개이벤트, 전리품상자 등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벨트리크의 제자 녀석이 나타나는 지역은 저기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입니다. 엑소더스 블랙 전 지역이 리젠 지역이지만, 주로 나타나는 쪽은 빨간색 표시가 된 부분이므로 열심히 순찰을 강행하도록 합니다.




바로 이 녀석 입니다. 운이 좋으면 바로 잡으실 수 있지만, 거미 퀘스트가 초기화되는 수요일 새벽 2시 이후로는 사람들이 많아서 좀처럼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여유있게 그 다음주인 월요일부터 진행하시면 순조롭게 깨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