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얼마전에 다이소 바디워시 2종에 대한 후기글을 짤막하게 올린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글 마지막 부분에 노브랜드 대용량 바디워시를 살짝쿵 언급했었죠. 그날 이후로 계속 눈에 아른거리던 바로 그 바디워시를 결국 참지 못하고 구매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아직 다이소 바디워시가 많이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근데 사두면 어차피 계속 쓸거라 소진에는 큰 문제는 없습니다. 단지 시간 싸움일 뿐이죠.

 

노브랜드에서 판매중인 대용량 바디워시입니다. 용량은 무려 2L나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8,800원입니다. 오프라인 매장 기준이에요. 신기한게 노브랜드 공식 쇼핑몰에 가보면 이 제품이 없습니다. 매장 전용 상품인걸까요? 손님을 매장에 모으기 위한 마케팅 전략일지도 모릅니다.

 

저는 바디워시 기능에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이 바로 향기입니다. 냄새가 좋아야 샤워하는 기분이 좋기 때문입니다. 또한 주변 사람에게도 좋은 향기를 내뿜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한달 중 하루 이틀을 제외하면 집에서만 있는 저이지만요. 그래도 자기 자신은 계속해서 관리를 해 줘야 합니다. 이런 사소한 것들도 그냥 방치할 수 없습니다.

 

밀크-빅이라는 네이밍 때문에 내용물도 순백색일 것으로 예상했는데 전혀 아닙니다. 그냥 투명합니다. 완전 투명해요. 예상 밖이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향! 솔직히 기대 이상입니다. 이 또한 네이밍을 따라가지 않습니다. 밀크라는 키워드 때문에 우유 관련한 은은한 향기를 예상했는데 이건 그냥 딱 베이비 파우더 향입니다. 너무 인위적이지 않은 베이비파우더향이라 무척 마음에 듭니다.

 

폴메디슨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대용량 사용 후기

 

폴메디슨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대용량 사용 후기

어느날 광고에 이런게 떴습니다. 제목에도 언급한 바디워시 제품이었는데 그 내용이 너무 궁금했습니다. 향수가 필요 없을 정도의 정교한 향이 당신의 노우즈(Nose - 코)를 만족시켜줄 것이랍니

rgy0409.tistory.com

요전에 이 제품을 한 번 소개해드린적이 있습니다. 위의 제품도 똑같은 베이비파우더향인데 미묘하게 다릅니다. 개인 취향은 노브랜드 바디워시가 더 좋습니다. 이 글도 방금 샤워를 끝마치고 작성하는 중인데 지금 손과 팔, 온 몸에서 향이 뽐뽐뽐 뿜어져 나오고 있습니다. 크흐! 너무 향기가 마음에 듭니다. 이대로 옷을 입으면 섬유에도 조금은 베이비파우더향이 스며들 것입니다. 갑자기 다이소에서 구매한 바디워시가 너무 초라해지는군요. 하지만 어떻게해서든 다 사용해야죠. 노브랜드 바디워시를 다 쓰고 나서 생각해 볼 문제지만요. 강추강추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