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느날 광고에 이런게 떴습니다. 제목에도 언급한 바디워시 제품이었는데 그 내용이 너무 궁금했습니다. 향수가 필요 없을 정도의 정교한 향이 당신의 노우즈(Nose - 코)를 만족시켜줄 것이랍니다. 그러나 우리는 광고의 홍수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과장과 허위 광고를 너무나도 접해오지 않았겠습니까? 저도 그렇습니다. 그지같은 한국 광고에 진절머리가 날 정도입니다. 허나...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으며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하였죠. 그렇습니다. 이번 한 번만! 따악! 한 번만! 한번 믿어보자는 생각으로 구매를 하게 됩니다.

 

Paul Medison Baby Powder Body Wash

쿠팡에서 구매해서그런지 정말 빨리 도착했습니다. 저녁 늦게 주문했는데 바로 다음 날 도착했습니다. 보니까 여러 향 제품을 보유하고 있더군요. 플로럴머스크향, 클린솝향, 프룻시트러스향, 페로몬향, 모링가향, 일랑일랑향, 화이트머스크향,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한 베이비파우더향입니다. 이렇게 총 8개의 다양한 향 종류가 있었습니다. 이번 베이비파우더향을 다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면 다음에는 다른 향으로 도전.... 을 하지 않을겁니다. 제가 왜 베이비파우더향을 첫빠따(?)로 구매했겠습니까?! 이 향기를 마음에 두고 있기 때문인 것입니다. 마음에 들면 그 즉시 고정입니다. 질려서 쓰러질때까지 사용할 것입니다.

 

내용물은 불투명한 하얀색이네요. 마치 목공풀 같습니다.

 

제법 점성이 있습니다. 허나 이것만으로는 뭐 바디워시가 제대로라는 평가를 내릴 수 없습니다. 열심히 링피트를 즐긴 후 바로 샤워를 해보기로 합니다.

 

실제 사용

지금 땀 범벅입니다. 링피트를 멋지게 조져놓았기 때문입니다. 참 스스로 대견한게 처음에는 10분 하는것도 힘들었는데 지금은 한 시간씩 합니다. 실운동 시간만 한 시간을 하면 현실에서는 대략 1시간 50분쯤 흘러갑니다. 거의 두 시간을 링피트에 할애하는 셈입니다. 무척 뿌듯합니다. 아무튼 이렇게 열심히 운동 후 폴메디슨 바디워시로 샤워를 해보았습니다.

 

베이비파우더향이요? 하.... 이건 완전 취저입니다. 취향 저격을 제대로 했습니다. 무척 마음에 듭니다. 향때문이라도 앞으로 또 구매하게 될 것 같습니다. 용량이 1,077ml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은 만원정도 하니까 엄청 비싼건 아닙니다. 다이소표 바디워시도 5천원쯤 하니까 그 두배의 금액을 지불할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거품도 잘 뿜어져 나오는 편입니다. 다이소표 바디워시랑 비교하면 솔직히 이곳 회사에서 조금은 불쾌해 할 수 있겠습니다만, 다이소표 바디워시는 두세번 뻠핑을 해야 거품이 쓸만해지는데 폴메디슨 시그니처 바디워시는 한 번만 딱! 펌핑해서 써도 충분합니다. 이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수분 공급 부분인데 이건 잘 모르겠습니다. 다이소표 바디워시랑 큰 차이점은 느낄 수 없었습니다. 그냥 바디워시 제품들은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습니다. 아니면 제 피부가 그리 민감하지 않기에 반응을 못 하는 것일수도 있겠습니다. 혹은 촉촉함까지 신경을 쓰지 않아서 그런것일수도요. 바디워시에서 향을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저에게는 솔직히 베이비파우더에서 이미 게임은 끝난 셈입니다. 너무 향이 마음에 들어요. 후기글들을 왠만하면 꼼꼼히 살펴보는데 향이 생각보다 약하다는 평가도 제법 있었습니다. 그정돈가 싶었는데 전혀 문제될 부분이 아니었습니다. 베이비파우더향이 너무 폴폴 풍깁니다. 샤워 한 번 하면 화장실에 베이비파우더향이 가득합니다. 이 상태로 바로 똥싸도 될 정도입니다. 향이 똥냄새를 잘 커버핼 줄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언제 한 번 실험해 보고 싶습니다. 주변 지인들 중에서 바디워시를 추천해달라고하면 전 망설임없이 이 제품을 소개할 의향이 백프로입니다.

 

https://coupa.ng/bZ7SP0

 

폴메디슨 시그니처 대용량 퍼퓸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COUPANG

www.coupang.com

여기 구매했던 쿠팡 링크를 첨부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위의 쿠팡 링크로 구매하시면 구매 금액의 일부가 제게 발생하게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생한 수익은 티스토리 육성에 더욱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베이비파우더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이 바디워시를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