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동생이 옆머리 다운펌에 필요한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녀석의 미용에 대한 갈망과 열정은 저보다 한 수 위이기 때문에 그냥 믿고 따르면 될 정도지요. 제 두상이 그리 이쁜편이 아니어서 옆머리가 늘 눈엣가시였습니다. 머리카락이 그리 억센 편은 아님에도 불구하고 옆머리가 자꾸 뜨더군요. 피는 못 속이는지라 동생도 상황이 저와 엇비슷합니다. 그래서 아마 이걸 구매한 것이겠지요. 이것만 있으면 굳이 미용실가서 옆머리 다운펌을 하지 않아도 된다면서 한껏 들뜬 모습입니다. 아오모리에서 출시한 다운펌 제품입니다.

 

남성용 아오모리 다운펌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AOMORI (아오모리) 라고 영어로 작혀있구요. 동시에 DOWN PERM For Man 이라고 마킹되어 있습니다. 용량은 400ml 입니다. 12가지 천연 추출물과 단백질이 첨가되어 있어서 인체에 덜 무해하다는 설명입니다. 뒷부분에 자세한 성분표와 사용 시 주의사항이 있으니 먼저 꼼꼼히 읽어본 다음에 사용하도록 합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현재 제 머리 상태입니다. 짧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티가 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용 방법

우선 적당량 덜어냅니다. 옆머리만 할 것이기에 그리 많이 짜내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브러쉬나 꼬리빗을 사용하여 다운펌할 영역을 꼼꼼히 골고루 발라줍니다. 이건 염색약이 아니까 귀나 기타 피부에 조금 묻어도 상관 없습니다. 근데 냄새가 상당하네요. 강합니다. 미용실에서 염색할 때 맡을 수 있는 바로 그 냄새입니다. 코를 찌르는군요. 모두 다 바른 다음에는 티슈 같은 것으로 꾸욱 눌러줍니다. 모발이 뜨는걸 방지해줍니다. 이 상태로 약 15분 정도 대기합니다. 이후에 샴푸를 합니다.

 

사용 후기

짧은 머리에도 그럭저력 효력은 있습니다. 옆머리가 차분해졌습니다. 만약 저보다 옆머리가 좀 더 긴 남성분이시라면 아마 효과를 톡톡히 볼 것으로 기대합니다. 가격대비 괜찮네요! 이렇게 한 번 다운펌하면 대략 2주 정도 지속됩니다. 상품 설명에서는 3주라고 되어있는데 그건 어디까지나 최대치일겁니다. 세수도 해야 하고 머리도 감아야 하니까 이 과정에서 다운펌 효력은 점점 힘을 잃습니다. 이건 미용실에서 다운펌해도 같은 결과니까 그냥 그러려니하고 받아들여야지요.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