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을 하고나면 피부가 엄청 끈끈합니다. 화장품 성질 때문이죠. 촉촉하게 피부 구석 구석으로 스며들게 하려면 아무래도 머테리얼이 부드러워야 할 것 입니다. 마치 T-1000 액체 금속 처럼요. 그러므로 끈적해진 피부를 뽀송하게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화장 지워짐 방지용으로서 파우더는 거의 필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실제로 여성 남성 구분 없이 뷰티 관련 유튜버들의 화장법에 따르면 파우더는 뭐 거의 사용 하시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써봤습니다.
이게 가장 추천을 많이 받은 제품입니다. 이니스프리에서 출시한 포어 불러 파우더입니다.
용량은 11g 입니다. 트러블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설명이 있군요. 모공까지 꽉 커버를 해주는 파우더 제품입니다. 화장을 한 다음에 피부가 지워지거나 마스크에 묻어남이 최소화 하려면 파우더는 필수인 것 같습니다. 근데 실제로 마스크에 전혀 묻어나지 않는건 아닙니다. 단지 최소화 시켜줄 뿐이죠.
뚜껑은 돌려 여는 너트 타입입니다. 안에 뽀송한 솜이 있구요.
몽글몽글 합니다. 근데 실제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것 말고 전용 브러시를 추천하십니다.
이런 큰 브러쉬로 골고루 펴발라주더군요. 이건 다이소에서도 판매하는 화장용 브러시입니다. 저도 다이소에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왜 브러쉬를 사용하는지 피부로 알겠더군요. 동봉된 솜 쿠션을 사용하면 뭔가 골고루 펴바름이 제대로 되지 않는 느낌인데 이 브러시는 얼굴 전체를 얇게 발라주는 느낌입니다. 사용도 편리하고 시간적으로도 빠릅니다.
프로텍트 필름으로 봉인되어 있으니 이걸 제거 후 사용하면 됩니다.
입자가 엄청 곱습니다. 뭉게구름처럼 마구마구 피어오릅니다. 파우더 브러시로 촥촥촥 눌러주시고 충분히 흡착시켜서 화장을 마무리한 얼굴에 포토샵 에어브러시마냥 돌려줘가면서 파우더를 발라주면 됩니다. 발라주니까 확실히 뽀송해집니다. 개인적으로 참 추천하는 화장품입니다.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마스크 착용 시 묻어남이 덜해집니다. 화장 마무리 필수 제품입니다. 남성분들 중 뽀송한 화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파우더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