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 브러쉬는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두피 브러쉬는 이제 거의 마모가 되었습니다. 정말 잘 썼어요. 남동생도 어머니도 머리 감으실 때 이걸 반드시 사용하시곤 합니다. 세 식구가 너도 나도 슥슥삭삭 샴푸를 할 때마다 사용했으니 마모가 당연히 빠를 수 밖에 없겠지요.
정말 잘 사용한 로렌코스 샴푸 브러쉬
기존에 사용하던 로렌코스사 제품 샴푸 브러쉬입니다. 혹시 이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두셨다면 정말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괜찮은 제품입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구요.
얼마나 많이 사용했으면 뾰족했던 브러쉬 끝이 완전 뭉퉁뭉퉁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연필깎이로 뾰족하게 만들고 싶은 심정입니다.
블루밍보떼 샴푸 브러쉬
가격이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배송도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로렌코스 제품과 큰 차이는 없어보였습니다. 실리콘 브러쉬도 매우 보들보들한것 같구요.
보시다시피 뾰족뾰족합니다. 그리고 압축 생산 공정으로 내부로 물이 스며들지 않아서 장기간 사용시에도 내구성이 좋습니다.
그립감도 좋습니다. 로렌코스와 똑같습니다.
이렇게 잡아가지고 두피를 그냥 슥삭슥삭 문질러주면 너무나도 시원합니다. 정말이지 샴푸 브러쉬로 머리를 감은 것과 감지 않은것은 큰 차이입니다. 제대로 샴푸를 하면 하루 이틀 정도는 머리를 감지 않아도 덜 간지러운데 손가락으로만 머리를 감으면 그렇지 않거든요. 누가 만들었는지는 몰라도 참 머리가 비상했으리라 생각됩니다.
아시다시피 손가락 끝은 뾰족하지 않기 때문에 두피의 세심한 부분까지 케어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두피가 가려울 때 손톱으로 긁기도 하는데 손톱이 딱딱하기에 두피에 상처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염증이 생길 수 있겠지요. 아시죠? 인간의 3대 고통 중 하나인 두피 여드름! 이 또한 샴푸가 구석 구석 진행되지 않아서 나타난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샴푸 브러쉬를 사용하기 전에는 이따금씩 두피 여드름이 생겼었습니다. 그리고 사용 이후로는 더 이상 제 두피에서 여드름을 찾아볼 수 없게 되었지요. 농담이 아니고 진짜입니다. 앞으로 평생을 사용하게 될 생활 필수품 중 하나로 자리잡혔습니다. 혹시 아직 머리 감을 때 샴푸 브러쉬를 한 번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꼭 한번 써보시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