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 작품은 뒤늦게 알게되었습니다. 작가님께서 단행본 펀딩도 했었구요. 뒤늦게 알아버렸기에 펀딩 참여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작가님께 인스타그램 DM을 보냈고 다행히 일반 판매도 곧 진행할 것이라는 답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참 다행인 것입니다. 펀딩이 끝나고 조금 시간이 지나니 교보문고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하더군요. 바로 예약구매 신청을 넣었고 마침내 바프일기 단행본을 손에 넣게 되었습니다.

 

만화로 보는 바디프로필의 모든 것! 그렇다면 전 이것을 바디프로필을 촬영하기 위해 구매했느냐? 아닙니다. 전혀 그렇지 않아요. 오로지 운동에 대한 정보와 식단 관리를 어떻게 하셨는지를 알고 싶은 마음에 산 것입니다. 이분이 참 대단한게 이정도 퀄리티의 작품을 하면서 바디프로필을 위해 몸 관리를 했다는 것입니다. 시간이 정말 부족했을텐데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는게 시간 분배를 정말 잘 하시는 분이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식단 관리는 결국 계획을 철저히 세우지 않으면 실행할 수 없기에 이런 규칙적인 습관이 건강한 바디와 훌륭한 작품으로 완성된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역시 가장 중요한건 습관이라는걸 다시 한 번 깨닫게 됩니다.

 

제로 칼로리 삼대장에 제로콜라가 1순위인것을 보고 기쁘기 그지없었습니다. 이제 더 안심하고 벌컥벌컥 마실 수 있으니까요. 0주차부터 16주차까지의 전 과정이 상세하게 묘사되어있고 어떻게 운동하고 어떻게 먹었는지도 일목 요연하게 나오기에 다이어트나 바디프로필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봅니다. 실제 인스타그램에서도 많은 댓글을 엿볼 수 있는데 무척 도움된다는 내용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앞으로 제 인생에서 바프를 목표로 설정할일은 없으나 그래도 사람 인생이라는게 어찌될지 모르니 미리 알아두면 언젠간 요긴하게 쓰일때가 오지 않을까 싶어요. 매우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바프일기! 꼭 보세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