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앞서 오픈씨 가입 방법 및 메타마스크 가입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또한 메타마스크에서 폴리곤 가상화폐를 추가하는 방법까지도 설명했습니다. 이번에는 오픈씨 프로필 및 이미지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이전 강좌를 못 보신 분들이라면 아래의 글을 정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NFT 플랫폼 오픈씨 회원가입을 위한 메타마스크 가입 방법

메타마스크 폴리곤 추가 방법

 

이제 오픈씨에 로그인 하셨다면 빨간색 부분의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해서 원하는 이미지로 업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란색 영역의 백그라운드 이미지도 동일한 방법으로 선택해서 지정하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프로필 변경은 오른쪽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서 진행합니다.

 

설정 아이콘을 누르면 이렇게 메타마스크 서명 인증창이 뜹니다. 서명을 클릭해서 수락합니다.

 

프로필 세팅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Username은 사용자명을 입력하시고 바로 아래에 있는 Bio는 간단한 소개글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나머지는 크게 어려운 부분이 없을 것입니다. Wallet Address는 최초 인증 과정에서 진행된 것이기에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을 것입니다. 모두 입력했다면 맨 아래의 Save 버튼을 눌러 저장하시면 끝입니다. 간단하지요?

 

왼쪽의 카테고리 중 Notifications는 알림 설정에 대한 옵션을 변경하는 곳입니다. 기본값은 모든 옵션이 전부 선택되어있는 상태입니다. 그냥 그대로 두시면 됩니다. 판매가 되었거나 누군가 좋아요를 눌러주는 경우 알림으로 저장되므로 현재 자신의 NFT 작품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오픈씨에서 본격적으로 작품을 어떻게 판매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