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픈씨에 이더리움의 메타마스크를 사용할경우 가스비라는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근데 이게 생각보다 쌔요. 그래서 수수료 없는 방법이 뭐가 없을까하고 알아보니 폴리곤이라는 가상화폐를 사용하면 된다는것을 알았습니다. 당장 실천해서 알아봐야겠습니다. 정말 그런지 말입니다. 혹시 메타마스크 가입을 아직 안 하셨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NFT 플랫폼 오픈씨 회원가입을 위한 메타마스크 가입 방법

 

크롬 확장자 프로그램 아이콘에 있는 메타마스크를 클릭합니다. 상단에 있는 이더리움 메인넷이라는 문구를 클릭하여 네트워크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이렇게 입력창이 나오는데 아래의 정보대로 똑같이 입력해줍니다.

 

네트워크 이름 : Matic Mainnet

새 RPC URL : https://rpc-mainnet.maticvigil.com/

체인 ID : 137

통화 기호 (선택 사항) : MATIC

블록 탐색기 URL (선택 사항) : https://explorer.matic.network/

 

아래에 텍스트 파일로 올려두었으니 다운받으시어 그대로 복사 및 붙여넣기를 하시면 편리할 것입니다.

 

폴리곤 입력 내용.txt
0.00MB

 

입력을 모두 하셨다면 저장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이렇게 순식간에 메타마스크 내에 이더리움 외의 가상화폐인 폴리곤이 등록 완료됩니다.

 

처음에 눌렀던 버튼을 클릭해 확인해보시면 이렇게 기본인 이더리움과 방금 추가한 폴리곤이 정상적으로 추가되어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메타마스크에서 원하는 가상화폐를 선택해서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