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역시 충전 케이블은 베이스어스(BaseUs) 브랜드가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도 가지고 있는 케이블의 대다수가 이 브랜드 제품이고 아직까지 실망스러운 부분은 없습니다. 내구도도 괜찮고 충전도 잘 됩니다. 이 제품은 특이하게도 전압(W)이 표시가 됩니다. 현재 몇 W로 충전이 진행 중인지 LCD 화면에 표시가 되는 그런 충전케이블 되시겠습니다. 알리 배송 치고는 정말 빠르게 도착합니다. 바로 만나보시겠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양쪽 모두 C타입의 충전 및 데이터 케이블입니다. 최대 100W까지 충전 가능합니다. 물론 현존하는 디바이스 제품 중 100W를 지원하는건 아직은 없으니 C타입 충전이 가능한 모든 디바이스에 사용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짙은 녹색과 블랙 색상이 있었는데 그동안 블랙 케이블은 많이 사용해왔고 지금도 사용중이어서 이번에는 녹색 계열로 주문했습니다. 길이는 200cm 입니다. 충전용이기 때문에 일부러 긴 녀석으로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베이스어스 케이블의 단자 부분이 참 마음에 듭니다. 견고함이 딱 느껴집니다. 어지간히 사용해도 마모가 되지 않을 비주얼에 케이블도 쫀쫀해서 앵간하면 잘 안 끊어질 것 같이 생겼습니다. 실제로도 그렇구요. 보시면 한쪽 단자부분에 LCD가 내장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충전 시 저 검정 부분에 숫자가 표시가 되는게 분명합니다. 바로 실험해 보겠습니다.

 

오~ 역시 그렇습니다. 동생놈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찍은 모습입니다. 배터리가 거의 완충이 다 되었기에 저속으로 충전이 되고 있군요. 12~13W로 충전중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노트북에도 테스트를 해봐야겠죠? 사용중인 노트북은 샤오미 프로 랩탑입니다. 현재 배터리의 잔여량이 약 30% 정도여시 지금 충전하면 아마 고속으로 들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55W의 고속 충전이 진행되고 있음을 표시해 줍니다. 이거 상당히 편리하네요! 단순히 W를 표시해주고 있는 것 뿐인데 말입니다. 그렇다고 케이블 가격이 또 비싼것도 아닙니다. 베이스어스는 한국에서도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11190.0₩ 26% OFF|MacBook 100 용 Baseus PD 2021 W/66W USB C 케이블 Xiaomi 용 고속 충전 유형 C 케이블 삼성 데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구매 링크는 위에 있습니다. 선택 옵션이 총 네개입니다. C to C타입으로 잘 골라서 주문하거나 여러분들의 충전기 인터페이스에 맞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추천하는 고속 충전 케이블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