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QM6 자동차에서 사용할 C타입의 고속 충전 케이블을 찾고 있었는데 역시... USB 케이블류는 베이스어스가 가성비가 뛰어난 것 같습니다. 지금 사용중인 베이스어스 케이블만해도 5개가 넘습니다. 잔 고장없고 마감 상태가 무척 뛰어난 케이블입니다. 데이터 전송 속도도 준수하며 디자인도 좋습니다. 결정적으로 가격도 착합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있는 몇 안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국내에서 구매하는것보다는 역시 알리 직구가 저렴합니다. 단 배송이 국내보다는 느리므로 미리 미리 넉넉히 한두개쯤은 구비해 두시는것도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지금 그렇게 사용하고 있거든요. 케이블이 갑자기 필요할 때 여분의 제품으로 위기를 모면할 수 있습니다.

 

길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 큰 차이는 없습니다. 서두에서도 말씀드렸듯 차량 내부용으로 쓰려고 짧은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50cm짜리입니다. A to C타입 USB 케이블입니다. 최대 저항은 3.0A이며 5V와 9V에 대응합니다. 즉 퀵차지 3.0까지 커버 가능한 케이블이지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케이블 길이가 작으니까 둘둘 마는것도 두세번이면 끝입니다. 벨크로 테이브 방식이여서 묶고 풀기가 편리합니다.

 

QM6의 고속충전 단자에 연결한 모습입니다. USB의 전원 공급을 받기에 보시는 것처럼 C타입 단자 부분의 LED가 형형색색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밤에 보면 더 기가막힙니다.

 

베이스어스 로고가 찍혀있는 단자의 모습입니다. 고속 충전 잘 되고 견고합니다.

 

밤에 촬영한 모습입니다. 이쁩니다. 아래에 해당 케이블의 좌표를 남겨두겠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베이스어스 C타입 USB 고속 충전 케이블! 적극 추천합니다.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끝.

 

 

1.99US $ |Baseus LED Lighting USB Type C Cable Fast Charging Charger Micro USB Data Cable For Samsung Xiaomi Redmi Phone USBC Wi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