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프로크리에이트용 무료 브러쉬를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매우 잘 오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자주 이용하고있는 프로크리에이트용 브러쉬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곳만 알고 있어도 아마 작업하시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진짜 진짜 유용하거든요. 무료 주제에 꽤 좋은 브러쉬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프로크리에이트 리소스 사이트

https://folio.procreate.art/discussions/10

 

Resources

A place for sharing free Procreate resources, including brushes, templates, and tutorials. Paid content should be posted to the Marketplace board. A more permanent home for all downloadable resources is currently under construction.

folio.procreate.art

이곳은 프로크리에이트 전용 여러가지 어셋들이 모여져있는 사이트입니다. 프로크리에이트 공식 사이트 계열이며 여러 능력자분들께서 자신들이 새롭게 만든 브러쉬를 유료 및 무료로 올리는 장소입니다.

 

사이트를 방문해보시면 브러쉬는 Brushes라는 주황색 박스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아예 브러쉬들만 보이게 하려면 Tag(태그)를 Brushes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마음에 드는 이름의 브러쉬가 있다면 클릭해서 들어가보세요. 보통은 다운로드 링크를 게시가 되어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넘어가면 구매 플랫폼이 나옵니다.

 

무료 브러시이므로 가격 부분에는 0을 입력하고 I want this! 버튼을 누릅니다.

 

체크아웃창에 자신의 이메일을 입력하고 Get 버튼을 누릅니다. 입력한 이메일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전송될 것입니다.

 

이렇게 나오면 성공적으로 주문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이제 메일함으로 갑니다.

 

메일을 살펴보시면 이렇게 다운로드 링크가 도착했습니다. View content 버튼을 누릅니다.

 

Content 내용을 살펴보시고 이상 없으면 Download 버튼을 눌러 브러쉬 파일을 다운받습니다. 제작자에 따라 브러쉬 파일 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IBRIUM 사이트

https://librium.digital

 

LIBRIUM - Free Procreate brushes

Librium is the place to share your free Procreate brushes and other Procreate-related resources.Our site makes it easy to explore thousands of resources created by artists from all over the globe. All the resources are free to download and, depending on th

librium.digital

개인적으로는 이곳을 더 자주 방문하곤합니다. 인스타그램에 팔로우도 해놨는데 이유는 인스타그램으로 최신 브러쉬 업데이트 소식을 빠르게 올리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잽싸게 사이트에 방문해서 브러쉬를 다운받곤합니다. 무료 브러쉬가 상당히 많은데 퀄리티있고 쓸모있는 브러쉬가 많습니다.

 

사이트 접속 후 아래로 내려가보시면 다양한 브러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마음에드는 브러쉬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에서 소개해드린 프로크리에이트 소스 사이트의 다운로드 방식과 똑같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금액 부분에 0을 입력하고 I want this! 버튼을 눌러서 같은 과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드롭박스에 브러쉬파일 저장하기

개인적으로는 프로크리에이트 브러쉬 파일을 모두 드롭박스 클라우드에 저장해놓고 있습니다. 이유는 프로크리에이트에서 새로운 브러쉬를 추가하는 과정에서 클라우드를 선택함에 있어서 드롭박스가 가장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프로크리에이트에서 다운로드받은 브러쉬를 추가하는 과정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즐거운 드로잉 라이프 되세요! 끝.

 

프로크리에이트(ProCreate) 브러시 다운로드 및 추가 설치 방법

 

프로크리에이트(ProCreate) 브러시 다운로드 및 추가 설치 방법

아이패드프로를 잘 쓰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최고의 그림 앱은 프로크리에이트(ProCreate) 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필 느낌이 나는 프로그램을 상당히 좋아하는데, 이 앱이 진짜 넘사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