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링피트 어드벤처의 또 다른 재미는 바로 파밍입니다. 그렇습니다. 고급 스무디를 얻기 위해서는 특정 맵에서 특정 재료를 모아야만 가능합니다. 재료를 두 배로 획득 할 수 있는 스무디 재료는 상점에서 판매하지만 제목에서 언급한 당근 수프와 호박 수프, 오렌지 아몬드 밀크는 반드시 맵을 클리어해야만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운동을 하지 않으면 절대로 만들 수 없는 음료인 것입니다. 제목에서 언급한 각 스무디의 효과와 사용하면 좋은 추천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깨 스무디 : 재료 2배 (본문에 소개되는 주요 재료 파밍 맵에서 사용, 상점에서 재료 구매 가능)

-당근 수프 : 경험치 2배 (BOSS 맵, 실버홉 이벤트 맵)

-호박 수프 : 돈 2배 (황금홉 이벤트 맵)

-오렌지 아몬드 밀크 : 러시 확정 + 연속 행동 확정 (보스맵, 황급홉 및 실버홉 이벤트 맵 등 그냥 쓰고 싶을 때 자유롭게)

 

개인적으로 이렇게 세 가지는 꼭 꼭 챙겨놓는 편입니다. 그래야 든든하게 맵을 돌 수 있습니다. 뭔가 스무디가 없으면 왠지 허전한 기분입니다. 이래서 운동하시는 분들이 전부 보틀병을 들고 다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스무디는 다다익선이라 하였습니다. 링피트를 즐겁게 플레이함에 있어서 이런 든든한 아이템들은 모두 다 챙겨놓고 운동합시다.

 

참깨 스무디 레시피는 월드4의 상자를 부수는 미니 게임을 완료하면 획득 가능합니다. 필요한 재료는 참깨와 바나나입니다. 상점에서 모두 구매 가능합니다.

 

모든 재료는 약간씩 랜덤 리젠됩니다. 무슨 뜻이냐면 한 맵에서 고정된 숫자로 파밍이 되지 않고, 약간씩 획득 가능한 수치가 변경된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A라는 맵에서 당근을 총 7개 파밍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완주 후 다시 재도전할때는 8개가 될 수도 있고 6개가 될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근 수프 재료 파밍 장소

당근 수프를 만들기 위해서는 당연히 당근 수프 레시피를 획득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들께서 맵 달성도를 100% 목표로 삼았다면 아마 획득 못 한 레시피는 없을겁니다. 만약에 그렇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없다면, 월드7의 미니게임을 클리어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획득하실 수 있을겁니다. 당근 수프 한 개를 만들 때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근 4개, 양파 3개

 

파밍 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재료는 월드7 : 달리는 숲의 미녀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맵에서도 나오는걸로 아는데 개인적으로는 월드7이 가장 만만하더라구요.

 

월드7 맵의 전체 경로입니다. 상점 바로 왼쪽에 있는 맵이 바로 당근 수프 재료 파밍 장소입니다. 그리고 그 왼쪽은 호박 수프 파밍 장소죠.

 

그렇습니다. 스윙 게이트에서 당근 수프를 파밍하시기 바랍니다. 맵에 들어가자마자 재료 2배 효과를 가져다주는 참께 스무디 등을 마시고 클리어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당장은 나오지 않지만 더 진행하다보면 엑스트라 맵도 오픈되는데 월드41 지역에서도 당근 파밍이 가능합니다.

 

바로 이 지역입니다.

 

얼음당이라는 맵에서도 당근 파밍이 가능합니다. 단 당근 수프 래시피를 제작함에 있어서 당근 뿐만 아니라 양파도 필요한데 애석하게도 이곳은 양파 파밍이 불가능합니다. 그래도 당근이 정말 많이 들어가니까 혹시라도 나중에 이 맵을 클리어할 상황이 온다면 재료 두 배 스무디를 마시고 도는게 훨씬 이익일 것입니다.

 

호박 수프 재료 파밍 장소

호박 수프 레시피는 월드7 연속 배틀 맵에서 획득 가능합니다. 호박 수프 1개를 만들 때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유 3개, 호박 2개

 

파밍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호박 수프를 만들 재료를 파밍하는 장소는 아까 위에서 파란색으로 표시되었던 월드7의 질주 다리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참깨 스무디를 마시고 시작합시다.

 

오렌지 아몬드 밀크

오렌지 아몬드 밀크 레시피는 월드 12 : 척척의 비행선 맵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풍차블럭 3개째 지날 때 나오는 보물상자 안에 오렌지 아몬드 밀크, 석류 아몬드 밀크, 블루베리 아몬드 밀크, 애프리콧 아몬드 밀크 레시피 이렇게 네 개를 획득하시게 될 것입니다. 오렌지 아몬드 밀크를 1개 만들기 위해서는 다음의 재료가 필요합니다.

 

오렌지 2개, 설탕 2개, 아몬드 밀크 2개

 

이 재료의 파밍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월드12 : 척척의 비행선에서 파밍하실 수 있습니다.

 

파밍 가능한 맵은 총 두 곳이지만 가장 추천하는 장소는 맨 왼쪽에 있는 몬스터의 거처라는 맵입니다.

 

이 맵에서 오렌지, 아몬드 밀크, 설탕을 모두 파밍할 수 있습니다. 재료 2배 인첸트 후 맵을 클리어합시다.

 

다음은 오른쪽 맨 상단에 있는 토네이당 맵입니다. 여기에서도 재료는 파밍이 가능하지만 전체 대비 비효율입니다. 이런 식으로 꼭 운동 목표가 아닌, 고급 스무디를 만드는 목적에서 재료 파밍을 위한 링피트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또 다른 재미를 안겨줘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링피트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미리 알면 좋은 꿀팁들을 따로 모은 글이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에 있습니다. 끝.

 

링피트 어드벤처가 처음인가요? 미리 알아두면 좋은 꿀팁 모음

 

링피트 어드벤처가 처음인가요? 미리 알아두면 좋은 꿀팁 모음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시점에서 현재 제 레벨은 470입니다. 만렙을 향하여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링피트를 시작했을 당시가 떠오르는군요. 얕잡아보고 시작했던 나머지 10분만에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