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링피트를 재밌게 즐기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제 패시브 스킬 트리도 거의 다 찍어가고 있습니다. 아마 이걸 다 찍고나면 당분간은 레벨 업 하는 목표로 열심히 운동하게 될 것 같습니다. 만랩이 500까지라고 하는데 과연 정말인지 궁금합니다. 만랩을 다 올리고나면 이제는 무엇을 목표로해서 링피트를 즐길지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달성하고 생각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연속 행동 확정 스무디와 러시 확정 스무디를 꼭 챙기는 편입니다. 이 두개가 정말 요긴하게 쓰입니다. 특히 몬스터 배틀이라던지 보스전에서요. 한 번 공격할 때 왕창 극딜해서 최대한 HP를 깎는걸 통쾌하게 여기기에 운동을 연속으로 하는건 힘이 들어도 상당히 보람됨을 느낍니다. 이 두개의 스무디 재료를 어디서 파밍하는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스무디 안내

먼저 제목에서 언급한 두 개의 스무디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파파야 스무디입니다. 재료는 오렌지 1개와 파파야 2개가 필요합니다. 사용 효과는 러시를 100% 확정합니다. 그러니까 몹을 한 방에 못 죽여도 "적이 휘청거렸어! 찬스야!" 라는 멘트가 나오며 러시 공격을 넣을 수 있게 됩니다. 확률적으로 발동되던걸 이 스무디를 마시면 100% 발동을 걸 수 있는 것입니다.

 

파파야 소다라고 하는 것도 있는데 회복량을 두 칸 채워주는 보너스가 있습니다. 단 만드는 재료가 오렌지에서 벌꿀로, 그리고 탄산수도 추가됩니다. 그러니 개인적으로는 파파야 스무디를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음은 치아시드 스무디입니다. 재료는 바나나 2개와 망고 2개, 치아시드 1개가 필요합니다. 효과는 연속 행동 확정입니다. 한 번 공격 후 몹이 다운되지 않았다면 다시 한 번 스킬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스킬트리에 패시브로 들어있어서 확률적으로 발동되는데 이 스무디를 마시면 100% 발동됩니다.

 

마찬가지로 회복량 두 칸짜리 치아시드 소다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드는 재료가 더 많이 들어가므로 그냥 치아시드 스무디를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밍 장소

이 두가지 스무디를 모두 얻을 수 있는 장소는 월드맵 9 - 사나이의 길 총본산 맵입니다.

 

월드9맵의 비행 황야, 변덕쟁이당, 뒤편 수로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먼저 비행 황야는 왼쪽 포털의 바로 옆입니다. 위의 이미지에 표시된 맵입니다.

 

비행 황야입니다. 망고와 파파야, 치아시드, 오렌지, 탄산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변덕쟁이당에서는 망고, 파파야, 치아시드, 오렌지, 바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더 추천하는 지역은 오른쪽 맨 위의 포털로 들어가면 나오는 뒤편 수로입니다.

 

오른쪽 맨 위의 지역이 뒤편 수로입니다.

 

여기에서도 망고, 파파야, 치아시드, 오렌지, 바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근데 왜 이 곳을 추천하느냐면 좀 더 재료도 많이 나오고 맵이 복잡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단순하기 때문에 이곳을 추천합니다. 첫번째 비행 황야가 가장 짧긴 한데 맵이 작아서 그런지 재료가 생각보다 많이 없습니다. 두번째 장소인 변덕쟁이당은 두 갈레 길이 두 번이나 나와서 뭔가 다른 한 쪽으로 못 가면 손해보는 느낌입니다. 원웨이만 존재하는 뒤편 수로가 가장 편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항상 재료 파밍 시에는 재료2배 스무디를 마시고 파밍해야 두 배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말입니다. 이 부분은 아래의 글을 읽어주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실내운동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끝.

 

링피트 어드벤처 당근 호박 수프, 오렌지 아몬드 밀크 파밍 장소

 

링피트 어드벤처 당근 호박 수프, 오렌지 아몬드 밀크 파밍 장소

링피트 어드벤처의 또 다른 재미는 바로 파밍입니다. 그렇습니다. 고급 스무디를 얻기 위해서는 특정 맵에서 특정 재료를 모아야만 가능합니다. 재료를 두 배로 획득 할 수 있는 스무디 재료는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