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느덧 패시브 스킬을 모두 찍었습니다. 역시 운동도 재미가 있어야 오래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제 레벨업 하는 맛에 열심히 또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패시브 스킬에는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새로운 운동 스킬도 더 이상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돈 모아서 운동복 세트 전부 사는 소소한 목표와 500랩까지 한번 꾸준히 가보는 그런 재미로 신명나게 플레이를 해볼까 합니다.

 

링피트에서 레벨업 스무디를 제조할 수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단지 그 재료를 구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인데 저는 이게 퀘스트로 주어지는 재료인 줄 알았습니다. 근데 파밍이 가능하더군요. 용과라고 하는 재료를 모아야 합니다. 5개를 모으면 이것을 스무디로 만들 수 있습니다. 파밍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용과 파밍 장소

그냥 일반 노멀맵에서는 파밍이 안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엑스트라 모드에 있는 월드 37 지역에서 용과를 파밍하고 있습니다.

 

월드37에서는 총 세 개의 맵 구간에서 용과를 파밍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첫번째 맵입니다.

 

안개 도로라는 곳입니다. 여기에서 우선 용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맵은 포털을 타고 들어가야 만날 수 있습니다.

 

파이팅 로드라는 맵입니다. 여기에서도 용과 파밍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세번째는 보스맵 바로 전입니다.

 

날치기 숲길이라는 맵에서 용과 파밍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용과 파밍 장소가 많아서 좋습니다.

 

파밍 전 꼭 재료2배 인첸트를!

그렇습니다. 기왕 도는거 한 번 용과를 획득할 때 두 개씩 얻으면 좋지 않겠습니까? 그러므로 꼭 재료 2배 스무디를 마시고 시작합시다. 맵 선택 화면에서는 안 되고 일단 해당 맵 지역을 들어가서 스무디를 마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달리기 시작 전에 꼭 스무디를 쭈욱 들이키고 운동합시다. 재료 2배 스무디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

 

링피트 어드벤처 당근 호박 수프, 오렌지 아몬드 밀크 파밍 장소

 

링피트 어드벤처 당근 호박 수프, 오렌지 아몬드 밀크 파밍 장소

링피트 어드벤처의 또 다른 재미는 바로 파밍입니다. 그렇습니다. 고급 스무디를 얻기 위해서는 특정 맵에서 특정 재료를 모아야만 가능합니다. 재료를 두 배로 획득 할 수 있는 스무디 재료는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