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패시브 스킬을 모두 찍었습니다. 역시 운동도 재미가 있어야 오래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제 레벨업 하는 맛에 열심히 또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패시브 스킬에는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새로운 운동 스킬도 더 이상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돈 모아서 운동복 세트 전부 사는 소소한 목표와 500랩까지 한번 꾸준히 가보는 그런 재미로 신명나게 플레이를 해볼까 합니다.
링피트에서 레벨업 스무디를 제조할 수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단지 그 재료를 구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인데 저는 이게 퀘스트로 주어지는 재료인 줄 알았습니다. 근데 파밍이 가능하더군요. 용과라고 하는 재료를 모아야 합니다. 5개를 모으면 이것을 스무디로 만들 수 있습니다. 파밍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용과 파밍 장소
그냥 일반 노멀맵에서는 파밍이 안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엑스트라 모드에 있는 월드 37 지역에서 용과를 파밍하고 있습니다.
월드37에서는 총 세 개의 맵 구간에서 용과를 파밍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첫번째 맵입니다.
안개 도로라는 곳입니다. 여기에서 우선 용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맵은 포털을 타고 들어가야 만날 수 있습니다.
파이팅 로드라는 맵입니다. 여기에서도 용과 파밍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세번째는 보스맵 바로 전입니다.
날치기 숲길이라는 맵에서 용과 파밍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용과 파밍 장소가 많아서 좋습니다.
파밍 전 꼭 재료2배 인첸트를!
그렇습니다. 기왕 도는거 한 번 용과를 획득할 때 두 개씩 얻으면 좋지 않겠습니까? 그러므로 꼭 재료 2배 스무디를 마시고 시작합시다. 맵 선택 화면에서는 안 되고 일단 해당 맵 지역을 들어가서 스무디를 마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달리기 시작 전에 꼭 스무디를 쭈욱 들이키고 운동합시다. 재료 2배 스무디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