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간만에 다이소 쇼핑! 동생놈이 빨리 가자고 보채는 바람에 원하는 제품을 제대로 손에 넣지 못 하였습니다. 오늘의 다이소 쇼핑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흡착식 샤워걸이

2. 바디워시

3. 신발 세제

4. 샤워 타월

 

2중 흡착 샤워걸이

흡착판이 두개인 샤워걸이입니다. 왜 이중으로 된 흡착 샤워걸이를 구매했느냐?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희집 화장실에는 수도꼭지가 딱히 없습니다. 세면대도 없어요. 외출 후 손을 닦으려면 세숫대야에 물을 퍼서 사용합니다. 이게 번거롭거든요. 그래서 샤워기를 걸착시켜서 손을 닦을 목적에 2중 흡착 샤워걸이가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사워기 호수 때문에 최대한 바닥에 둘 수가 없습니다. 결국 비스듬히 걸어두는 방식이 최선인데 문제는 이렇게 두면 위의 사진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중력이 적용됩니다. 그러면 흡착판이 한개인 샤워걸이의 경우는 샤워기 무게 때문에 계속 돌아갑니다. 그래서 흡착판이 두개인 녀석이 필요했습니다.

 

흡착판이 두개니까 힘을 제대로 받아서 절대 돌아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비스듬히 샤워기를 걸어두고 손을 닦을 수 있습니다. 완전 편리합니다.

 

매끈촉촉 더 내추럴 코코넛 수분가득 바디워시

마침 바디워시도 떨어져가는 상황에서 눈에 포착된 바로 이것! 개인적으로 코코넛 향을 참 좋아합니다. 순전히 코코넛 하나만 보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다이소에서 5천원짜리 상품은 고가에 속하는거 다들 아실겁니다. 그리고 대체적으로 5천원 카테고리는 제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용량도 많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집에서 바로 샤워를 시도했습니다. 무색인건 마음에 들었는데 문제는 향입니다. 제가 상상한 그 코코넛 향이 아니에요. 어디서 많이 맡아본 냄세인데... 순간 드는 생각은 캬라멜이었습니다. 고급진 냄새가 아니고 되게 인위적인 향이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것은 거품은 그럭저럭 풍성하게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샤워 이후의 향은 그나마 맡아줄만하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재구매로 이어지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소키 간편한 찌든때 전용세제

운동화를 빨기 위해서 구매한 전용 세제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무궁화에서 내놓은 브랜드여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운동화 뿐만 아니라 옷깃이나 옷 소매, 양말등도 빨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거품도 풍성하게 발생하고 세정력도 꽤 우수했습니다. 더 자세한 사용 후기는 아래의 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Youpin PULIN PL-A8 소닉 전동 운동화 신발 브러시 후기

 

마무리

본문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신발 깔창이나 샤워 타올 등등의 여러 제품들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다이소에만 가면 왜 이렇게 눈이 뒤집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나마 오늘은 최대한 욕망을 억누르며 구매했는데도 불구하고 만원을 훌쩍 넘겨버리고 말았군요. 다이소는 너무 즐겁습니다. 오늘의 다이소 득템 중 가장 잘 구매한 베스트 상품은 2중 흡착 샤워걸이입니다. 워스트 구매 상품은 코코넛 향으로 위장한 바디워시입니다. 차라리 그 옆에 있었던 포토향으로 구매할걸 하고 후회 중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