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화장실에 두고 사용중인 샤오미 손세정기의 용액(?)이 거의 떨어져갑니다. 간당간당합니다. 하루에 최소 세번은 사용하고 있는지라 지금 온라인 주문을 해도 당장 2~3일 정도를 버티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그렇다면 답은 하나입니다. 다이소 뿐이지요. 더 이상 망설일 이유가 없습니다. 당장 다이소로 향하는 겁니다.

 

다이소에 가보니 Oriox 라고 하는 회사에서 출시한 몽글몽글 거품비누 핸드워시가 딱 눈에 들어왔습니다. 용량도 커보이고 리필액이니 가격도 저렴합니다. 그리고 상큼한 레몬향이라는 부분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 밑에 있는 레몬 캐릭터를 보세요. 앙증맞지 않습니까? 레몬이라고 외치고 있습니다. 이건 뭐 구매하지 않을 수 없군요. 손을 촉촉하고 청결하게 해주는 살리실산과 식물성 보습성분이 함유되어있는 거품 비누액이라는 설명이 함께 적혀있습니다. 뒷면에요. 사용법도 친히 잘 나와있구요.

 

과거에 다이소표 핸드워시 중 아이 깨끗해라는 제품을 사용한 경험이 있습니다. 향도 좋고 보습도 적당해서 만족스러웠는데 이녀석은 과연 아이깨끗해보다 더 좋은 느낌을 선사할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제품을 개봉 후 사용해 보았습니다. 우선 향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레몬향이라서 익숙한 탓인지는 몰라도요. 너무 인위적인 향이 아니어서 천만 다행입니다. 촉촉함은 아이깨끗해랑 거의 비슷합니다. 좋아요.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다 사용하면 다음번 다이소 방문 시, 다른 핸드워시 상품이 없다면 재구매 할 의사 100% 입니다. 물론 다른 향이 있다면 한번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