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랜만에 다이소에 들러봤습니다. 핸드워시를 구매하면서 겸사겸사 문구 카테고리와 공구 코너를 둘러봤는데 갑자기 필요한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이것을 우리는 충동구매라고 하지요. 언젠가는 꼭 써먹게되지 않을까 싶어서 예정된 구매 목록에는 없던 제품을 덮썩 집어들고는 결제를 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이것이 플렉시블 비트입니다. 플렉시블이란 비튼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딱 보시면 아실거에요. 비틀어서 원하는 형태로 사용하는 그런 제품입니다. 비트 규격은 PH2입니다. 이 규격은 일반적으로 모든 집에서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법한 십자드라이버의 표준 규격이라고 할 수 있지요.

 

길이는 제품에 적힌대로 약 30cm 정도 됩니다.

 

전동드릴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실제 사용해보니 잘 돌아갑니다. 다만 다이소표라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내구성은 그리 강력하지는 않아보입니다. 만약 한 달 내내 사용해야 하는 건설 현장쪽 업무를 하시는 분들께서 이 플렉시블 비트 드라이버를 구매하신다면 한달도 사용 못 하고 고장이 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디까지나 임시용으로 사용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저 역시 임시로 급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구비해 둔 것이니까요. 자유롭게 다른 각도로 휘어가면서 작동시켜봤는데 안 돌아가는 위치 없이 모두 잘 돌아갔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