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차를 구매하면 당연히 키도 제공받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스마트키죠. 이걸 하나만 주는 줄 알았는데 두개를 주더군요. 하나는 기본 가죽케이스가 씌워져있고 다른 하나는 예비용이어서 그냥 날것의 스마트키입니다. 그냥 두기에는 좀 허전해서 이것도 케이스를 구매하여 새 옷을 입혀주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키가 하나 놀고 있으면 뭐하겠어요. 이렇게 된거 하나는 그냥 어머니께서 고정으로 사용하시고 나머지 하나는 동생과 제가 필요할때마다 서로 번갈아가며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품은 이겁니다. 그루버사에서 출시한 럭셔리 스마트키 케이스입니다. 보니까 QM6, SM6, XM3의 스마트키와 모두 호환되는 가죽케이스네요. 이 세개의 자동차 스마트키가 같은 모양인가봐요.


이렇게 생긴 가죽케이스 입니다. 평범하죠? 블랙 베이스에 레드 스티치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분실방지용 스테인리스 실버 열쇠고리도 있습니다.


뒷면에는 KOLEOS라고 음각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게 QM6 스마트키! 이제는 자동차키도 되게 이쁘게 나오는군요. 막상 다시보니까 이쁨이 확 느껴지네요. 이걸 케이스 안쪽에 쑤욱 밀어넣습니다. 버튼 방향을 생각해서 밀어넣어야겠죠? 일치하도록 말입니다.


잘 집어넣고 동봉된 분실 방지용 열쇠고리로 이렇게 봉인해주면 끝입니다. 이쁘네요!


열쇠고리 부분입니다. 근데 마냥 안전하다고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인조 가죽 부분의 내구성이 썩 좋게 느껴지지가 않아요. 어디 걸어두는 것 보다는 그냥 잘 들고다니거나 다른 가방에 넣어두는게 오히려 더 안전해 보입니다.


버튼 위치에 맞게 스마트키를 잘 삽입했다면 여기를 눌러서 QM6를 편리하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막 사용하기 적당한 스마트키 가죽 케이스 같습니다. 무난 합니다. 적극 추천까지는 아니고 그냥 가격대를 생각해 본다면 괜찮은 정도의 제품 같아요. 살짝 추천해 봅니다. 끝.



위에 쿠팡 파트너스 커미션 링크를 남겼습니다. 눌러보시면 본문에 소개된 제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매하시게 되면 구매 금액의 일부가 에디터인 저에게 제공됩니다. 그러면 저는 더욱 으쌰으쌰해서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데 힘이 될 것입니다. 진짜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qm6 는 스마트 키의 크기가 크내요.. ㅎㅎ
    저도 한 자동차를 오래 타고 있는데 기변하고 싶습니다.
    언제나 안전운전 하세요
    2020.10.29 11:08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