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에는 QM6용 기어봉 커버입니다. 이것도 동생이 알아보고 주문한 제품인데요, 참 별걸 다 구매하네요. 그래도 새차에 이정도 정성을 들이는것은 지극히 정상이므로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신경쓰는만큼 또 수명 연장에도 도움도 되고 나중에 중고차로 되팔때를 생각한다면 많은 이득을 가져올 수 있으니까요.


구성품은 이게 전부입니다. 이니셜파리 가죽 기어봉 커버와 봉인을 위한 가죽 실이 들어있습니다. 바늘은 끝이 뭉뚝한 녀석으로 제공됩니다. 어차피 이건 구멍이 있기 때문에 그냥 끼워넣기만 하면 됩니다. 따라서 끝이 뾰족한 일반 바늘은 필요가 없습니다.


QM6의 기본 기어봉 모습입니다. 여기에 이니셜파리 기어봉 커버를 씌웁니다.


이렇게요. 그리고 뒷부분을 동봉된 가죽실로 봉합하면 끝입니다. 간단합니다.


이렇게해서 아주 예쁜 기어봉으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기어봉 커버만 씌워도 분위기가 확 바뀌는군요. 제품 자체만 봤을때는 솔직히 허접해보였는데 막상 시공 후 모습을 보니까 되게 괜찮습니다. 그립감도 좋구요. 가격도 얼마 하지 않으니까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세요. 끝.


추가내용

기어봉을 아예 교체했습니다. 아래에 후기글이 있습니다. 교체하니까 기어변속이 더욱 편해졌습니다. 완전 강추합니다. 교체도 어렵지 않습니다. 진짜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