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차를 장만하니까 기분이 좋습니다. 동생은 더욱 신나있습니다. 녀석은 이미 차를 받기 일주일전에 QM6와 관련된 차량 용품들을 죄다 구매했습니다. 참 대단한 녀석입니다. 솔직히 차량에 대한 지식과 열정은 동생이 더 높습니다. 덕분에 저는 편하게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었구요. 주변에 어떤 카테고리에 대한 전문가가 있다는것은 참으로 편리할거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어떻게보면 인복이 있는거겠죠?
이번에는 핸들 커버입니다. 전 승용차에서도 핸들 커버를 잘 사용했었습니다. 이번 역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본투로드사의 QM6용 핸들커버입니다. 최고급 인조 피혁을 사용했고 그립감이 뛰어나다는것을 최고의 장점으로 어필하는 제품이지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가죽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뭐 전문 측정 장비가 없으니까 그렇겠거니 하고 넘어가야겠지요.
이렇게 생긴 핸들커버구요. 내부 시트가 브라운 계열이어서 핸들 커버 역시 비슷한 브라운 계열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맨 위에 있는 포인트 부분은 추가 주문제작 영역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완전 둥그런 모습이 아니고 한쪽이 D자 처럼 살짝 평평하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QM6 핸들이 D컷이기 때문에 커버 역시 똑같은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제 QM6 핸들에 직접 씌워봅시다. 음... 동생놈 다리가 찍혔군요. 양해바랍니다.
씌우는건 뭐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D컷 형태에 맞게 잘 씌워줍니다. 핸들 맨 위의 포인트가 정 중앙에 위치하도록 씌워주면 됩니다. 씌우니까 무척 이쁩니다. 그립감도 좋구요. 손을 포개는 부피가 커지니까 핸들을 돌릴때에도 훨씬 편합니다. 동생놈이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