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세수를 하고나면 수건으로 물기를 닦습니다. 그러면 유난히 수분이 빨리 빠져나가는건지... 아니면 빨리 흡수가 되어버리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얼굴이 금방 건조해짐을 느낍니다. 또한 미스트를 사용하고 있는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쉐이빙, 즉 면도 때문입니다. 면도 이후 피부자극을 진정시키기 위해서 쓰는데 효과가 정말 좋습니다. 면도 자주하시는 남성분들이여! 쉐이빙 이후에 꼭 미스트를 써보세요. 효과 만점 입니다. 피부 진정에는 미스트만한게 없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이걸 썼습니다. 유리아쥬 오 떼르말 미스트인데 동생이랑 같이 쓰다보니 정말 빨리 사용합니다. 300ml도 꽤 클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에요. 그래서 혹시 좀 더 가성비 좋은 미스트가 없을까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래서 이 미스트를 찾게 되었습니다. 프럼네이처 미스트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미스트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인기 상품 중 하나라고 하는군요. 캘리포니아산 알로에가 무려 98%나 들어있기 때문에 피부 진정에는 최고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유리아쥬 오떼르말과 알로에베라 수딩 젤 미스트를 비교해 보자면, 우선 유리아쥬의 경우는 말 그대로 수분만 잔뜩 머금는 느낌입니다. 얼굴에 열이 좀 많은 편이어서 그런지 미스트를 뿌리고나면 시간이 얼마 지나지않아 빨리 흡수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미스트를 하기 전, 후가 거의 차이가 안 납니다. 반면 알로에베라 미스트는 아무래도 알로에 성분이 많아서 그런지 일단 알로에향이 가득 합니다. 개인적으로 알로에향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점은 플러스가 되는군요. 또한 피부에 스며드는 시간은 유리아쥬와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단 알로에 성분 때문인지 뭔가 촉촉함이 더 많이 느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알로에베라가 저에게는 더 맞는 미스트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단점도 물론 있습니다. 유리아쥬의 경우는 스프레이식 미스트여서 일단 흔들어재끼고 그저 누르기만하면 계속 뿜어져 나오기 때문에 좀 더 편합니다. 반면 오늘의 주인공인 수딩 젤 미스트는 펌핑을 해야 합니다. 그래도 한 번 누를 때 많이 뿜어져 나오기 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알로에베라 수딩 젤 미스트의 주요 성분은 녹차추출물, 세이지잎추출물, 라벤더꽃추출물, 로즈마리꽃추출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대용량이라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더 좋다는 점 입니다. 미스트 첫 입문하시는 남성분들께 적극 권장 합니다. 남성들도 피부관리를 합시다. 더 이상 노화가 되지 않도록 관리 해야죠. 노력하는 만큼 빛을 보게 될 것 입니다. 특히 면도 자주 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써보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