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남자도 사용한다! 프럼네이처 알로에베라 수딩 젤 미스트 98% 사용 후기

2020. 2. 29. 00:06

에디터에게 힘이 되어 주세요. 애드블록은 광고쟁이들에게 사용해 주세요!

세수를 하고나면 수건으로 물기를 닦습니다. 그러면 유난히 수분이 빨리 빠져나가는건지... 아니면 빨리 흡수가 되어버리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얼굴이 금방 건조해짐을 느낍니다. 또한 미스트를 사용하고 있는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쉐이빙, 즉 면도 때문입니다. 면도 이후 피부자극을 진정시키기 위해서 쓰는데 효과가 정말 좋습니다. 면도 자주하시는 남성분들이여! 쉐이빙 이후에 꼭 미스트를 써보세요. 효과 만점 입니다. 피부 진정에는 미스트만한게 없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이걸 썼습니다. 유리아쥬 오 떼르말 미스트인데 동생이랑 같이 쓰다보니 정말 빨리 사용합니다. 300ml도 꽤 클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에요. 그래서 혹시 좀 더 가성비 좋은 미스트가 없을까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래서 이 미스트를 찾게 되었습니다. 프럼네이처 미스트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미스트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인기 상품 중 하나라고 하는군요. 캘리포니아산 알로에가 무려 98%나 들어있기 때문에 피부 진정에는 최고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유리아쥬 오떼르말과 알로에베라 수딩 젤 미스트를 비교해 보자면, 우선 유리아쥬의 경우는 말 그대로 수분만 잔뜩 머금는 느낌입니다. 얼굴에 열이 좀 많은 편이어서 그런지 미스트를 뿌리고나면 시간이 얼마 지나지않아 빨리 흡수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미스트를 하기 전, 후가 거의 차이가 안 납니다. 반면 알로에베라 미스트는 아무래도 알로에 성분이 많아서 그런지 일단 알로에향이 가득 합니다. 개인적으로 알로에향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점은 플러스가 되는군요. 또한 피부에 스며드는 시간은 유리아쥬와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단 알로에 성분 때문인지 뭔가 촉촉함이 더 많이 느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알로에베라가 저에게는 더 맞는 미스트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단점도 물론 있습니다. 유리아쥬의 경우는 스프레이식 미스트여서 일단 흔들어재끼고 그저 누르기만하면 계속 뿜어져 나오기 때문에 좀 더 편합니다. 반면 오늘의 주인공인 수딩 젤 미스트는 펌핑을 해야 합니다. 그래도 한 번 누를 때 많이 뿜어져 나오기 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알로에베라 수딩 젤 미스트의 주요 성분은 녹차추출물, 세이지잎추출물, 라벤더꽃추출물, 로즈마리꽃추출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대용량이라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더 좋다는 점 입니다. 미스트 첫 입문하시는 남성분들께 적극 권장 합니다. 남성들도 피부관리를 합시다. 더 이상 노화가 되지 않도록 관리 해야죠. 노력하는 만큼 빛을 보게 될 것 입니다. 특히 면도 자주 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써보시기 바랍니다. 끝.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