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에서 이것저것 많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멀티비타민 제품군을 좀 다양하게 먹어보고 있습니다. 잘 먹는 제품이 어느날 품절이 되기도 하고, 어떤 특정 성분 중 하나가 별로 인체에 좋지 않다는 이야기를 접해서 다른 상품으로 환승하기도 하고, 어떤 상품은 너무 비싸기도 해서 자주 갈아타고 있는 제품군 중 하나지요.


앞으로 또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젤리 타입 (Gummy) 로 먹고 있는 중 입니다. 구미 타입으로 선택한 이유는 딱 이겁니다. 먹기 편하기 때문! 다른 이유는 딱히 없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여러가지 멀티비타민을 먹으면서 성분을 최우선으로 따지는데 구미 제품이라고해서 딱히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하지 않습니다. 멀티비타민답게 성인에 필요한 충분한 여러가지 영양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젤리 타입 멀티비타민은 세 회사의 제품을 먹어봤습니다. 앞서 두 개는 지금은 품절이 되어 구할 수 없는 상황이고 어쩔 수 없이 또 열심히 괜찮은 상품이 있나하고 검색해서 겨우 하나를 찾아서 먹고 있는 중 입니다. 제조사명은 Nutrition Now (뉴트리션 나우) 이며, 제품명은 리노 (Rhino) 성인용 멀티비타민 입니다. 구미 타입이구요.


리노 멀티비타민 살펴보기

멀티비타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총 70개의 젤리가 들어 있습니다. 하루 2개 권장이므로 성인 한 명이 복용한다면 35일을 먹을 수 있는 양 입니다.


뚜껑을 열고 안쪽에 붙어있는 봉인라벨을 뜯으니 이렇게 젤리들이 보입니다.


곰돌이!!! 마치 이것은... 모 제품과 똑 닮지 않았습니까?


하리보 젤리가 갑자기 생각났습니다. 색만 다르지, 형태는 거의 흡사합니다.


맛과 편리함은 어떤가?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맛 입니다. 너무 달지 않아서 좋습니다. 젤리 치고는 다소 억세다고 해야 하나요? 그래도 충분히 씹을 수 있으니 상관 없습니다. 하루 두 개를 먹으면 되서 먹기에 부담스럽지도 않습니다. 젤리 타입이니까 그냥 입에 때려넣고 씹으면 땡 입니다. 따라서 하루 멀티비타민을 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정 타입과 캡슐 타입의 멀티비타민도 먹어봤지만 확실히 구미타입보다 편한 멀티비타민은 없는 듯 합니다.


비타민-E 성분 중 이것을 중요하게 체크하자!

멀티비타민 성분 중 비타민E에 대해서 중요하게 체크할 부분이 있습니다. 비타민 성분 대표적인 두 가지는 d와 dl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하자면 천연의 경우에는 '디알파토코페롤(D-α-tocopherol)' 또는 '혼합토코페롤(mixed tocopherol)로 표시를 합니다. 합성의 경우에는 '디엘알파토코페롤(DL-α-tocopherol)'로 표시 합니다. 아시다시피 합성 비타민이 천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이 합성 비타민이 아직까지 말이 많지요. 몸에 좋지 않다는 둥, 흡수가 잘 안된다는 둥, 어차피 비타민은 다 합성으로 된 것들이라 상관 없다는 둥... 등등등 여러가지 의견들이 있습니다.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천연과 합성의 차이는 분명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몸에 좋자고 먹는 제품인만큼 말 많은 요소를 굳이 억지로 먹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디알파토코페롤 비타민E를 복용하는것이 합리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멀티비타민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체크한 부분이 비타민E 였습니다. 리노 성인용 멀티비타민은 천연 재료로 만든 비타민E를 사용한다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좀 더 싸게 구매하기

아이허브는 세계 최대 규모의 건강관련 상품 판매 사이트 입니다. 제가 국내 상품들을 이용하지 않는 이유는 제품이 비싸면서 품질이 의심되기 때문입니다. 아시잖아요? 한국에 양아치들 많다는거. 먹을거에 장난질 많이 해서 자주 뉴스에도 나오구요. 믿을 수 없으니까 해외에서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안전하게 만들어지는 제품을 먹는게 훨씬 더 안전하다는게 개인 생각입니다. 이런 아이허브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코드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SF5774 : 신규 회원 10%, 기존 회원 5% 할인 (평생 사용 가능한 코드)

10LOYALTY : 25달러 이상 시 무료 배송, 60달러 이상 주문 시 10% 추가 할인 (한시적 할인 코드)


현재는 이렇게 두 개의 할인코드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래에 제품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직접 방문하시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천연으로 만들어졌지만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으며 먹기도 간편하고 맛도 좋은 성인용 멀티비타민을 원하신다면 한번 이 제품을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지금까지는 이 제품으로 계속 건강을 유지 중 입니다. 아이허브에 또 괜찮은 상품이 나온다면 환승 후 바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마무리는 늘 건강 이야기를 합니다.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 합니다. 부모님도 내 건강을 모릅니다. 자기 자신만 잘 압니다. 또한 건강이란 건강에 이상이 없을 때 부터 지켜나가야 합니다.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감염되기전에 백신을 설치하는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우리몸이 아프기 시작하면 그 때는 약을 먹어야 합니다. 아프기전부터 이렇게 건강 기능식품으로 건강한 몸이 유지되도록 노력을 해야 하는 것 입니다. 내 몸의 건강을 위해서 투자하는데 돈 아끼지 말라 했습니다. 스스로의 건강을 지키도록 노력합시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