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2020년 쥐의 해, 경자년 기념 아이허브에서 올 해도 어김없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에는 최대 20% 까지 할인이 가능한데요, 그냥은 안 되고 최소 100달러 이상 주문 시에만 가능합니다. 이벤트 프로모션 코드와 추천코드를 사용해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2020년 새해기념 아이허브 경자년 할인 이벤트!

아이허브 홈페이지에 가면 이런 이벤트 배너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여기 나와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해서 제품 구매할 때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프로모션 코드와 추천코드를 한번 더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KYUNGJA15 :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5% 할인

KYUNGJA10 : 6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할인

SSF5774 : 신규회원 10% 할인 / 기존회원 5% 


노란색의 경자년 특별 프로모션 코드는 한국시각으로 2020년 1월 21일 오전 2시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기간 내에서는 여러번 사용이 가능한데, 한 번 구매할 때 대부분 왕창 구매 하시니까 아마 한 번 정도만 사용하게 될 것 같군요. 저 역시 방금 구매하고 이 글을 작성 하고 있습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영양제를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PC 브라우저 기준으로 오른쪽 상단에 있는 할인 프로모션 코드 또는 리워드 코드 입력칸에 위의 할인코드들을 입력하시면 이렇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꼭 넣으시기 바랍니다. 싸게 사는게 중요하니까요!


이번에는 이 정도 구매를 했습니다. 여기에서 새로 구매하는건 남성 종합비타민 구미 젤리 제품 정도겠군요. 예전에 구매했다가 한동안 먹지 않았던건 DHA-EPA 오메가3 젤리 상품 입니다. 루테인은 기존에 먹던 브랜드보다 아이허브 독점 브랜드 중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가 있어서 한 번 믿고 구매해 봤습니다. Lake Avenue Nutrition 이라는 회사군요. 무려 360개의 소프트젤이 들어 있는 제품 입니다. 제품 도착하면 하나하나 리뷰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쉬운게 한국으로 배송되는 물품 개수가 최대 6개를 넘지 못 합니다. 그리고 이미 비싼 영양제들은 아직 집에 많이 남아서 거의 다 떨어져가는 제품 위주로 구매했더니... 물품 총 가격이 100달러를 넘지 못 했습니다. 그래도 상관 없습니다. 10%와 5%를 더해서 15% 저렴하게 구매했으니까요. 아이허브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자주 하니까 훗날에 또 기회가 있을 겁니다. 건강식품 해외직구 경험이 아직 없으시다면? 아이허브에서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고 계셨다면? 이번 경자년 이벤트를 통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