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드디어 주문한 아이허브가 도착했습니다. 해외배송 업체 중 가장 빠른 것 같습니다. 일주일도 안 되서 도착하는 듯 해요. 미리 한국에 제품 쟁여놓고 물류창고에서 보내는건가... 하고 생각이 날 정도로 빠르군요. 어찌되었든 이번에 주문한 아이허브 제품들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왼쪽부터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성인용 오메가3 젤리(구미)타입 / 성인 남성용 멀티비타민 구미 타입 / 실리마린 / 루테인 /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이렇게 됩니다. 이 중에서 새로 구매한 것도 있고, 재구매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한번 더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인용 구미타입 오메가3 DHA-EPA 입니다. 60개의 젤리가 들어 있고, 하루 2개를 야금야금 씹어먹기만 하면 되는 아주 간편한 영양젤리 입니다. 오메가3는 제조사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특히 가장 두려운점은 그거죠. 먹고나서 트름하면 비린내가 올라온다는 것! 사실 이 부분은 빈속에 드셨을 경우에 많이 발생하고, 식사 이후에 복용하시면 크게 문제되지는 않는 듯 합니다. 개인적인 오메가3의 불편함은 바로 캡슐 크기에요. 너무 큽니다. 약 2.5cm 정도 되요. 서양인 기준으로 제조되서 그런지 저는 좀 먹기가 상당히 불편합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구미 타입으로 구매해봤습니다.



과거에 작성한 구매후기글 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후기글에 보시면 두 종류가 있는데 지금 소개드린 이 상품 말고는 다른 하나는 품절이 되었습니다. 품절만 아니면 그걸 샀을텐데... 아쉽습니다.


처음 구매해본 제품 입니다. 비타퓨전(vitaFusion)사에서 만든 성인용 멀티비타민 입니다. 구미 타입이며 70개가 들어 있습니다. 하루 2개를 섭취하면 됩니다. 방금 소개해드린 오메가3 젤리는 서걱서걱 쉽게 씹을 수 있는 반면, 비타퓨전 멀티비타민 젤리는 상당히 탱글탱글 합니다. 씹는 재미가 쏠쏠하죠. 고탄력을 자랑합니다. 맛있는 멀티비타민 젤리여서 하루 비타민을 편리하게 챙길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 링크는 아래에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루테인 제품 입니다. 눈 건강을 위해서 먹고 있습니다. 핼시오리진 제품에서 나우푸드로, 그리고 또 다시 CGN으로 환승했다가 이것마저 품절이 되면서 이번에 아이허브에 새로 런칭되고 독점계약까지 맺었다는 Lake Avenue 사의 루테인으로 환승을 완료 했습니다. 아직 개봉은 하지 않았습니다. 기존에 먹고 있는 루테인이 남았기 때문에 다 먹으면 그때 제대로 후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360개의 캡슐이 들어있는 대용량이라 마음에 듭니다. 이것도 아래에 제품 링크를 남기겠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늘 확인할 것!

친효스킨 사이드바에는 아이허브 할인정보가 담긴 모듈이 있다.

제 블로그의 PC 해상도 기준에서는 왼쪽 사이드바에, 모바일에서는 본문 아래 사이드바에 이렇게 아이허브 할인 정보가 담긴 모듈이 있습니다. 이곳에 아이허브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코드를 늘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시기전에 확인하시고 필요시 사용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아이허브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위에 배너에도 나와 있으니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