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작년에 종합검진을 받았을 때, 위에 위궤양이 발견되었습니다. 블로그에 꾸준히 와주시는 분들께서는 아마 아실것입니다. 위 내시경을 했는데 저런 충격적인 결과가... 저는 술도 안 하고, 심지어 담배는 입에 가져다 본 적도 없는데 말이죠. (아, 담배는 상관 없나...) 물론 야식을 좀 먹는 편 인데, 심하게 먹지는 않아서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말입니다.


위를 보호하기 위한 건강식품 카베진, 양배추 농축의 결정체!


다행히 3개월 후 다시 위내시경을 받았는데, 위는 깨끗해졌습니다. 현대의 의학기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후에도 위를 위해서 여러가지 좋은 것들을 많이 찾고 있는데, 카베진 만큼 확실한 제품은 아직까지는 없는 듯 합니다.



카베진▲작년에 일본여행 다녀오면서 구매한 카베진. 300정에 대략 12,000원 정도 했던 것 같다.


이 제품이 바로 카베진 코와 알파 입니다. 한 병에 300정이 들어 있습니다. 알약은 코팅이 되어 있기 때문에 목넘김에 큰 무리는 없습니다. 보니까 성인은 식전에 2정을 섭취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총 하루 세끼를 먹으니 6정을 소비하게 됩니다. 그러면 50일치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하지만 저는 매 끼마다 먹지는 않습니다. 평소 불편함이 없다고 생각되시면 카베진을 굳이 드실 필요는 없어요. 정말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불량에 자주 음식물이 역류하시는 분들께서는 필요하시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장기복용은 좋지 않습니다.


현재 저랑 어머니랑 같이 섭취 중 입니다. 그러고보니 진짜 건강보조식품이 참 많이 있네요. 참고로 카베진이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약으로 취급받기 때문에 아이허브같은 곳에서는 판매되지는 않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최근 카베진을 수입해서 약국에서 판매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확실히... 비싸네요.



카베진을 싸게 구매하자!▲카베진 코와 알파 300정


그래서 온라인으로 가장 싸게 판매하는 곳을 찾아보니 역시 큐텐이 짱 입니다.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하네요. 물론 일본에서 직접 구매하는 금액보다는 비싸겠지만, 국내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루트는 큐텐이 가장 싼 것 같습니다. 링크는 아래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큐텐에서 카베진을 구매하자!


꾸준히 먹으니 위가 역시 편해짐을 느낍니다. 저는 야식 전에만 꼭 카베진을 먹습니다. 야식을 끊어야 하는데 그게 생각보다 쉽지많은 않습니다. 왜 마약을 배운 사람들이 큰 돈 써가면서 계속 투여하는지 한편으론 이해가 됩니다.


건강은 무조건 1순위여야 합니다. 돈 많고, 시간 많아도 건강하지 않으면 모두 소용이 없지요. 건강을 위해서 비용을 아끼지 마시고 전폭적인 지원을 하세요. 내 몸에 내가 투자하는 것인데 이 정도는 해야죠!


카베진 부작용에 대해서도 검색해 봤는데, 장기 복용하지 않으며 정해진 양을 어기고 임의로 다량 복용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뭐든 사용설명서대로만 지켜진다면 결코 부작용은 없을거라는 생각입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