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연속으로 아이허브 관련 제품 후기를 작성 중 입니다. 까먹기전에 미리미리 생각났으니 써놔야 합니다. 미루다가는 진짜 똥되기 쉽상입니다. 건강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아, 이걸 위해서 투자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면 꼼꼼하게 알아본 다음에 바로 행동으로 옮겨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피부 건강을 위한 유산균 제품인 21세기 센츄리에서 출시한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혼합 상품을 알아보게 될 것입니다.




프로바이오틱 효능

이렇게 생긴 제품 입니다. 21st Century 는 한국에서도 재법 많이 알려져있는 브랜드 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브랜드 제품 중 일부가 올리브영에도 있던데, 가격이 역시 비싸요. 이런건 직구해줘야 합니다. (단호)


보통 피부하면 먹는 콜라겐을 떠올리게 되실 것 같습니다. 저역시 콜라겐을 알아보다가 유산균으로 결정을 했는데, 콜라겐에 대한 것은 앞서 소개한 나우푸드 UC-2로 퉁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제품에 대한 정보는 본문의 마지막에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궁금하시면 이 글을 다 읽으시고 다시한번 정독해 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프로바이오틱과 프로바이오틱스라는 키워드가 있습니다. 뒤에 S가 붙고 안 붙고의 차이입니다. 그냥 같은 뜻인 줄 알았는데 미묘한 차이는 있더군요. 우선 S가 붙은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중 하나이며 임상 실험을 통해 효능이 입증된 장에서 살아있게 되는 유산균을 의미합니다. 프로바이오틱은 이러한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이 있는 상품에 붙게되는 대명사 정도 되는 키워드 입니다. 큰 차이는 없는데 요즘은 이 두가지를 그냥 같이 사용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기능은 최종적으로 같으니까요.


유산균하면 떠오르는 광고가 있는데, 랄랄라~랄라~랄라랄라라~ 하면서 장까지 도달하는 유산균들의 모습이 생각납니다. 그렇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섭취되어 장까지 도달하고, 이때 장 점막에서 젖산을 생성하여 장내 환경을 산성으로 만듭니다. 이러한 산성 속에서 견디지 못하고 사라지는 유해균들은 당연히 감소할 것이고, 유익균들만 살아남게 될 것입니다. 이런 유익균들이 많으면 많아질수록 면역력은 당연히 증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장이 건강해야 몸이 건강하다"는 말이 딱 이와같은 경우입니다.


덴마크에서는 환자에게 항생제 대신 프로바이오틱스를 처방해준다고 합니다. 그만큼 면역력 증가에 영향력이 높은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는 발효 음식들이 제법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김치와 된장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개인 생각으로는 예전에 사스나 인플루엔자가 터졌을 때 옆 나라에서는 그렇게 난리가 났었는데 유독 한국은 큰 문제가 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면역력이 다소 떨어지는 어린아이나 노인분들 일부를 제외하고 저와 같은 젊은 어른(?)들은 별 타격이 없었던 것 같아요. 방역 처리를 워낙에 잘 했기 때문일까요? 저는 우리나라 공무원들 행정 처리를 믿지 않기 때문에 이건 아닌 것 같고, 그냥 옆나라 사람들보다 면역력이 더 강했기에 큰 타격이 없었던게 아닐까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애시도필러스 효능

위에서 설명드렸던 대부분의 내용과 중복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장 내에 존재하는 수 많은 유산균 중 하나입니다. 요구르트나 유제품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성분입니다. 애시도필러스균은 위궤양의 원인 균인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을 없애는데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에 위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장내 환경 정돈과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입 냄새가 심하신 분들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장이 안 좋으면 입냄새가 심하다고 하잖아요? 우리몸에 상당한 도움이 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유산균 부작용

뭐든 과하면 안 하니만 못합니다. 과다 복용 시 독성 노폐물을 체내에 남길 수 있으며, 인체의 다른 영양소와 싸움이 일어나서 오히려 영양상태가 안좋은 사람이 복용할 경우 더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이래서 덴마크에서는 의사가 처방을 하고 있음) 또한 설사나 여러 알러지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니 1일 권장량을 철저히 지키고 반드시 식후에 섭취하도록 합시다.




21세기 센츄리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혼합 캡슐은 딱 이정도 크기 입니다. 손 한마디보다 살짝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보시다시피 캡슐 형태여서 삼키는게 아주 수월합니다. 알약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아무 어려움 없이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그렇습니다) 하루 한 알, 식사 중 혹은 식후에 복용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영양제는 식후에 먹는게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음식물들과 같이 흡수를 해야 하기 때문이지요. 영양 성분 정보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가격도 엄청 저렴한 편 입니다.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할인 안내


기왕 사는거 좀 더 싸게 구매하면 좋으니까 할인코드를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매 시 SSF5774를 코드 입력란에 써넣으시고 적용하기를 누르세요. 그러면 바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 회원의 경우는 10%를, 기존 회원은 5%를 할인 받게 됩니다. 또한 같은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시면 추가로 5%를 할인 받으며, 총 구매 금액이 40달러 이상이면 배송비까지 무료 입니다.


몸이 아프기전에 조금이라도 건강을 오래 유지하려면 그만큼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본문에서 언급했듯 과한 섭취는 오히려 독이 되지만, 하루 권장량을 유지하며 관리를 한다면 분명 지금처럼 건강한 몸을 아프지 않고 오래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내 몸은 내가 지켜야 합니다. 가족 그 누구도 꼼꼼하게 건강을 챙겨줄 수 없습니다. 지금부터 실천해 봅시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