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군대에서 좀 삐끗했던게 원인일까요? 하기사 그 삐쩍 꼴았던 20대 초반 시절에 엄청나게 무거운 81mm 박격포를 들고 다녔으니 말 다했죠. 아무튼 전역 후 큰 이상은 없었으나, 30대 후반으로 갈 수록 몸이 무거워지고 오래 걸으면 왼쪽 무릎에 시큰한 통증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더이상 내버려두면 나중에 나이를 더 먹고 고생할 것 같아서 미리 관리하자는 차원에 또다시 아이허브를 찾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6월 구매 목록에서도 안내해드린 바로 그 상품 입니다. 비변성 2형의 콜라겐 제품 입니다. 저렴한 콜라겐도 많았지만 관절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성분은 바로 비변성 2타입의 콜라겐이라는 제품 후기를 보고 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또한 하루 하나의 캡슐만 복용하면 되기 때문에 섭취하는데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이번에 구입한 나우푸드사의 Undenatured (비변성) Collagen (콜라겐) - 2 입니다. 앞글자를 따서 UC-2 라고 되어 있습니다. 캡슐 형태이며 60개 짜리와 120개 짜리 두가지가 있습니다. 어차피 가족 모두가 두고두고 먹을 것이기에 120개 짜리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다소 있는 편 입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날짜를 기준으로 약 38,000원 정도 입니다.


성격상 제품 하나를 구매할 때, 엄청 사전조사를 많이 합니다. 제가 수집한 정보로는 이렇습니다. 연골에는 연골막과 여러가지 연골을 이루는 세포들이 있으며 그 중 대표적인 세포는 글루코사민이 중합되어 완성되는 프로테오글리칸, 그리고 히알루론산, 2형 콜라겐 등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연골조직을 형성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요소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인 2형 콜라겐 입니다.


왜 비변성 타입2 콜라겐이 관절에 좋은고 하니, 요즘 많이 나오는 어류 콜라겐 등은 관절에서 필요한 콜라겐을 흡수하기 전에 이미 다른 곳에서 사용을 하게 됩니다. 체내에는 다양한 기관이 있고 콜라겐을 필요로 하는 기관 또한 여러개가 있으니까요. 비변성 타입2 콜라겐은 변성되지 않은 추출을 한 콜라겐을 의미 합니다. 그렇기에 이것을 연골세포가 그대로 가져다 사용한다면 일반 콜라겐보다 훨씬 더 확실한 연골 요소들을 체내에서 생성할 수 있게 되는 것 입니다. 비변성 2형 콜라겐또한 초창기 버전 보다는 현재 생산되는 것들이 순도가 훨씬 더 높아졌습니다. 최대 75% 까지 고순도로 추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나우푸드 UC-2에는 보시는 것 처럼 사람 손가락 한마디보다 살짝 작은 크기의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성인 남성 손 치고는 상당히 작습니다. 이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가 있으면 바로 길이로 측정해 사진을 찍으려했는데 개똥도 꼭 약에 쓰려면 없듯 자가 사라졌습니다. 다음번에는 꼭 자로 정확히 측정한 샷을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영양성분 혹은 가격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 보시면 됩니다.



구매 시 신규 회원은 10%, 기존 회원은 5% 더 싸게 구매하는 할인코드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때, 다음의 할인 코드를 입력해 보세요. 신규 회원의 경우는 10% 할인을, 기존 회원의 경우는 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드는 SSF5774 입니다. 위의 제품 페이지 주소에 이 코드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자동 적용이 됩니다. 하지만 브라우저 오류로 인해서 할인이 적용이 안 된다면 수동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PC 버전에서는 구매 시, 이곳에 입력하셔서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되며, 모바일에서도 마찬가지로 할인 프로모션 입력란에 써주시고 적용하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제 꾸준히 먹고 차후에 얼마나 좋아졌는지에 대한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는 거의 보름 정도 지난 후 인데, 오래 걸어본적이 없으니 딱히 관절 성능이 얼마나 향상이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발걸음이 그래도 전보다는 덜 무거워진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관절에 뚝 뚝 소리가 자주 났었는데 조금 줄었구요. 차츰차츰 좋아지고 있다는 증거겠지요? 앞으로 더욱 철저히 관리하여 나이먹고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